자유 베동
/ 자유주제
더블유페스타(일산점) 답사후기



최근에 돌잔치 장소 계약하고 왔어요! 최종 선택은 더블유페스타 일산점😊 상담받으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아기와 가족이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그리고 헤어·메이크업도 건물 내에서 받을 수 있어서 아기 데리고 여기저기 이동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았습니다. 첫 돌이라 이것저것 신경 쓸 게 많은데 한 곳에서 준비할 수 있다는 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저처럼 편한 동선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한 번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댓글
0
아직 남겨진 댓글이 없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