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생예 3일전부터 두줄 나왔어요. 얼리 임테기면 생예 6일전에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오류나 수치가 낮아서 않나올수도 있어서 최소 생예 당일부터 하시면 보통은 임신여부가 나와요.
자유 베동
/ 임신준비
임테기 시기..
생리예정일 5일 지난 상태인데 간간히 연분홍색 피 살짝묻어나오고 잠깐 배가 쥐어짜듯이 아프더니 곧 괜찮아지네요..5일전에 임테기 했을때는 빼박 한줄 이었는데 생리예정 몇일 쯤 지나고 해야할까요?
댓글
9
생리 예정일 2~3일 뒤에 해보니 흐리지만 두줄 보였어요~

다시 해봐야겠어요 떨리네요ㅠ
생예 3일 뒤에 임테기 했더니 두줄 나왔어요 ㅎㅎ

다시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저 딱 그때 했는데 처음에는 아예 안보이다가 (무효) 버리고 몇시간 뒤에 보니까 (원포) 두줄 되어있어서 그 다음날 아침에 원포가 아닌 플라스틱 임테기러 테스트 하니까 2줄이었어요.

임신이길 바라지만 막상 다시 하려니 떨리네요ㅜ
이틀 뒤에 테스트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두구두구둑두구. !!

감사합니다!!시기를 제대로 모르겠어서 한달에 한번씩 임테기 했었네요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