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휴 존버...ㅠㅠ 넘 무리하지마시고 쉬엄쉬엄하세요~ 좋은것만 생각하고~ 컨디션 생각하신다면 단축근무도 추천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2주인데 일하기 넘 싫어요 ㅠ
임신하고 예민해지기도했고 집중도 잘안돼니 일이 손에도 안잡히고 ㅠ 육아휴직을 위해 버티고 있긴하지만 점점 일하기 싫어지네요,,ㅠ
댓글
3
저두요 ㅎㅎ 얼른 출산휴가 쓰고 들어가고 싶어요 ㅎㅎ
12주쯤이면 입덧도 남아있고 몸도 마음도 아직 적응 중이라 유독 일이 버겁게 느껴질 수 있어요 ㅠㅠ 너무 의욕이 없는 게 아니라 임신으로 인한 변화 때문인 경우도 많더라구요. 너무 무리해서 버티려고 하기보다 중간중간 쉬어가면서 아기랑 나를 먼저 챙기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육휴까지 가는 길 응원할게요! 💕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