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때 그냥 이쁜애기 건강하게 낳게해주셔서 감사해서 직원분들이랑 다같이 나눠 드시라고 케이쿠랑 음료수 드렸어요!! 나중에 감사하다고 작은 화분같은거 드리면 어떨까요? 부담스럽지않게요! 감사 메세지카드도요! ㅎㅎ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어떤 의견이든 마구마구 주세요 ㅠㅠㅠ
안녕하세오 :) 34주차에 접어든 둘찌맘입니다! 제가 7월 출산이고 첫째가 제왕이라 둘째도 자연스레 제왕으로 날을 받았는데 하필하필하필 담당원장님이 딱 진료휴진이신 날이에요 ㅠㅠㅠ 근데 아예 안나오시는게 아니라 오전은 근무하시고 오후가 휴진이신데 제가 시간이 오후수술을 해야하는거라.. 흑흑 그런데도 불구하고 너무 감사하게도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너무너무 감사한 마음 한편, 너무너무 죄송한 마음 한편이에요.. 이걸 당연하게 여겨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어떻게라도 감사인사를 드리고 싶은데 어떻게 보답을 해드리면 좋을까요? 의견 마구마구마구 부탁드립니다ㅠㅠㅠ♡
댓글
6

우왕 화분이요~~~? 부담스럽지 않고 기분좋은 선물이 될 수 있겠어요!!!
근무시간 아닌데 그래도 신경써주신거니 백화점 쿠키세트 같은거랑 스벅상품권 3만원 이런거면 적당하지않을까요?

쿠키 세트 괜찮네욤ㅎㅎㅎ 미리 드리면 안받으실꺼 같아서.... 출산후에 살짝 챙겨드리면 되겠죠? ^^
담당 의사면 당연한거 아닌가요? 휴진이면 앞뒤로 보시고 스케줄 잡으시겠죠~ 너무 마음이 쓰이시면 감사인사 정도나 음료 같은거 드리세요 선물드린다고 해도 받으면 안돼서 거절 하실수도 있구 하니

아하 ㅠㅠㅠ 그쵸 당연하게 여겨도 되는데 참 마음이.. 하하 안그래도 병원이라 그런거 안받으실꺼 같아서 걱정이네요 ㅠㅠㅠ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