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일듯 말듯.....!!
자유 베동
/ 성별질문
성별 반전..? 같이 봐주세요! 🥹🙏



12주 1차 기형아검사때 담당 선생님께서 딸인거 같은데 아직은 확정하기 빠르다고 하시고, 13주부터 복통 때문에 매주 서브병원 방문했을 때 다 아들같다고 하셔서 아들이구나~ 하고 있었는데 15주 4일차인 오늘은 딸 같다고 하시네요.. 어떻게 보이실까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제눈엔 딸같아용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