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지인도 같은증상이었는데 담즙정체였다고 했었어요~ 인터넷에 찾아만 보지말고 병원 한번 다녀와보세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임신 11주차 온몸 가려움
자는데 온몸이 가려워서 밤잠을 설쳤습니다ㅠㅠ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이 다 가려워요ㅠㅠ 근데 소양증이신분들은 두드러기나 발진이 나던데 저는 그렇진않더라구요.. 제미나이한테 물어보니 간담즙 정체증일수 있다며 무시무시하게 얘기하네요?ㅠㅠㅠ 요새 먹덧이라 계속 먹긴하는데 병원가서 피검사 해봐야하나(제미나이 추천) 고민입니다...
댓글
3
튼살땜에 그럴수고 있구요.. 간지러운 부위에 리도맥스 추천드립니다.! 임산부,영유아가 써도 되는 순한거있어요.!
많이 가려우시면 병원 가보시는 걸 추천해요-!! 뭐든 엄마 몸이 힘들면 아이한테도 영향을 줄테고, 정말 혹시나 우리가 모르는 부분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잖아여..!!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