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기가 무럭무럭 자라면서 엄마 영양분 흡수해서 그렇다더라구요..ㅠ 입맛없으셔두 끼니 잘 챙겨드시고 최대한 땡기는 거 있으면 찾아드셔요~ 전 엄청난 토덧이었는데 영양가 같은 거 생각 안하고 식초 팍팍넣은 냉면(유일하게 그것만 먹을수있어서) 챙겨 먹고 그랫어요..ㅠㅠ
자유 베동
/ 임신고민
15주차 증상
15주 들어서면서 배 당김,아픔이 잦아진게 정상일까요 그리고 입맛도 없어서 초기에 8키로 찐거 원래 몸무게로 돌아가는 중입니다
댓글
2
저도 심한 공복덧 잦아들면서 먹덧때 찐 몸무게에서 계속 빠지고있어요 한달정도... 입맛도 완전히 돌아오는게 입덧의 끝인건가.. 그래도 마미님은 저보단 변화가 좀 일찍 찾아오시네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