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엄빠님! 베이비빌리입니다. 각도법이 궁금하신 엄빠님께만 알려드려요🙋🏻♀️🙋🏻♂️ 같은 고민을 가진 엄빠들이 모여있는 '성별 각도법 게시판'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질문 남기고 시원하게 궁금증 해결해 보세요!👼🏻✨ 👉 https://app.babybilly.app/ptpw4td
자유 베동
/ 성별질문
각도법 마구마구 참견해줘 !!

빌리 각도법은 70퍼센트 정도 딸인 거 같다는데 어때보여? 끝 부분이 갈라지고 짧으면 딸이라는데 이게 짧은 건지 뭔 지 .. 내 새끼면 아들이던 딸이든 다 예쁘지만 살짝 딸이길 바라는 중 ㆅㆅ 어때 보여!!!!?!!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5
딸 한표요~♡ 이쁠것같아용~~~^^

헉헉.. 그랬음 좋겠오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음,,, 제 눈에도 딸 같아 보여용-!!

기대 만빵 중...!!!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