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5년 11월 베동

/ 육아고민

젖병 거부 어떻게 극복할까요 ㅠㅠ

5개월부터 아기가 설사 시작했어요, 하루에 5회 정도 심할때 10회까지 한적도 있고요 ㅠㅠ 병원 여러 군데 가보고 모든 검사가 정상으로 나와서 이제서야 알고 보니 모유 때문인거 같더라고요 ㅠㅠ 그것도 모르고 제가 유제품도 먹고 계란, 두부 등 진짜 거의 매일 먹었는데…단백질 과다 섭취로 인해서 아기가 설사하고 최근에 며칠간 약간의 핏줄이 보이는 변을 보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부터 분유 먹이기 시작하려는데 젖병을 진짜 싫어해요 ㅠㅠ 입에도 안대요…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먹이죠…?? 도와주세요 지금은 7개월이에요

댓글

6

  1. 앗 enerle님 여기 계셨네요! 방금 대댓 남기고 들어왔는데 ㅎㅎ 몽골에도 젖꼭지가 여러개 있나요? 저희 조카가 완모하다가 분유 넘어가는데 너무 안물어서 이것저것 다 바꿔봤거든요! 닥터브라운 모유실감(더블하트) 더이지(그로미미) 베베그로우 헤겐 등 엄청 많더라구요! 젖꼭지 변경 함 고민해보세요~ 7개월이면 스파우트 꼭지 쓰기도 하는데(빨대 넘어가기 전) 미리 빨대로 연습삼아 시도해보는것고 방법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ㅎㅎㅎ 감사합니다 🤭 변경해야되는데 찾아보면 있을거 같긴해요

  2. 모유수유 하던 아기들은 헤겐젖병 많이 쓰던데 혹시 다른 젖병이면 한번 바꿔보세요!

  3. 완모하시다가 분유하시는건가요? 소아과에서 모유문제라고하던가요? 보통 아니거든요. 한번 소아과에 아기 설사 많이한다고 약처방 받아보시고 어머니도 클린식단으로 바꿔보세요. 아파서 드시는약 빼곤 다제외해보시구요. 계란 두부 유제품 으론 안그럴꺼예요. 꼭 전문선생님과 상담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 완모중이에요, 바이로스약, 항생제 먹여보고 효과없었거든요. 저희는 몽골에 살고 있어서 한국에서 병원은 아직 못가봤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아 몽골에계시누군요.ㅠㅠ 저희아가 항생제먹고 설사해서 비오플250처방받았는데 나중에소아과가셔서 물어보세요.

2025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