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랑 비슷하네요 1 비슷 2 80%엄마 20% 아빠 3 20%엄마 80% 아빠 2는 엄마가 절 못믿어요 제가 바보가아니구요 ㅎㅎ 두분다 잘 하고 계시고 3 만 조금 협의를 봐보세요 저는 2번때문에 성향상 3이라도 해야지 ~~ 이런 느낌이라 ; 아직도 그러고있네요 ㅎㅎ 사람 사는거 별거 없어요 다 똑같아용 ㅠ 3때문에라도 더 힘드시겠네요
2025년 11월 베동
/ 육아고민
아빠와 육아분담 어떻게하시나요
요즘따라 이게 맞나 라는 생각이 자꾸드네요 오전7시-오후7시 : 100% 엄마(아빠출근) 오후7시-오후9시 : 70% 아빠 30% 엄마 새벽에 깨거나 보챌때 : 100% 엄마 다들 이런식으로 육아분담하시나요…? 일반적으로 새벽육아도 엄마들이 하시나요? 하 요즘 지친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듭니다ㅠ
댓글
1
2025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