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태아보험 가입 끝냈네요😭

6주차부터 공부했던 태아보험을 오늘에서야 가입을 끝냈습니다. 유튜브 보면서 필요 보장 공부에 기존 설계사님 조언으로 가입 했더니 진짜 뇌가 멈춘 것 같아욬ㅋㅋㅋㅋ 다들 몇세 만기 가입하셨나요? 저는 10년납 30세 만기로 했는데

댓글

20

  1. juiy7@naver.com 저도 부탁드려요ㅠㅠ

  2. 저도 이번주까지 가입하려는데 맘이 다급하네용ㅠ근데 서비스랑 지원 좋게받으셨네요 부러워요 소개받고싶네유ㅠ

    1. subcomment icon

      설계사님 소개해 드릴까요? 제 설계 제안서 받고 싶다 하시면 아마 자료 보내 주실거에요~ 홍보성이 아니라서 따로 연락처 노출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댓글 주시면 따로 알려 드리겠습니당

    2. subcomment icon

      안녕하세요~ 저도 곧 기형아 검사 앞두고 있어서 가입해야하는데 연락처 부탁드려도 될까요?

    3. subcomment icon

      저도 부탁드려요

    4. subcomment icon

      biniro_o 네이버 쪽지 주시면 설계사님 연락처 공유 해드릴게요~ 홍보성이 아니라서 공개적인 곳에 연락처 노출 자제해 달라고 하셔서요..!

  3. 저는 25년납 80세만기. 실비빼고 11만원대. 출산후 환급금 36만원쯤? 진짜 남편이랑 리스트 받아놓고 하나하나 체크하고 보험들었어요!

    1. subcomment icon

      아하! 25년납으로 하셨군요ㅠㅠ 납부 기간으로 수수료 차이가 엄청나서 저는 바짝 내자! 하고 10년으로 가입 했거든요. 그것도 한번 계산 다시 해보셔요~ 거의 배 가까이 차이나던데😢

  4. 고생하셨어요ㅜ 저도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암 뇌 심장질환 등 성인질병은 무환급20년납 90세만기+ 어린이 질병은 20년납30세만기 혼합형으로 했어요~~ 20년납 30세만기는 3-4살때 입원비, 소아탈장 등 뺄 예정이예요. 실비제외 총 7만원정도 나왔어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보험료 얼마정도 나오시나여??

    1. subcomment icon

      10년납 30세만기로 실비포함 9만원에 했고 산모특약 4만원가량 서비스 받았고 오가닉 세트랑 보험료에 *4 현금 지원 받기로 했어요~ 제가 10년 납으로 해서 실비 제외 보험료가 7만원대인거지 20년 납으로 하면 5만원대였고 그리고 출산 예정일에 납부했던 보험료 일부 금액이 자동 환급 된데요! 그 금액이 한 대략 11-12만원 됬던 것 같아요. 20년 납 경우 *5 지원으로 알고 있고

    2. subcomment icon

      환급되는 부분 처음 보네요!! 설계사분한테 물어봐야겠어용! 다 있는 건 아니겠죠..?

    3. subcomment icon

      첫 페이지(?)에 내용 있던 것 같아요! 적립 보험료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