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 보여요! 부지런하시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홈메이드 감자옹심이 감자전

감자옹심이와 감자전이 먹고 싶어 감자10알로 믹서에 갈고 전분내서 만들어 보았어요. 감자옹심이 맛있고 감자전은 좀 딱딱했지만 건강하게 여름 제철음식인 감자로 한끼 잘해결했어요! 베동님들도 여름제철 감자많이드세요~ 감자는 비타민C, B6, 엽산이 많다고해요~ 소화에도 좋고, 피부미용, 소염작용,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네요~~
댓글
3
우와~~ 저는 주방에 음식 못도 못 대고 있어요ㅜ 기운이 하나도 없어서ㅜ 열심히 친정엄마 반찬 날라다가 신랑 먹이고 있어요ㅎㅎ
와 솜씨가 좋으시네요~!!감자전이 은근히 쉽지가 않던데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