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30분에거 한시간쯤 산책 같은걸로 가볍게 몸 움직여보세요~! 저도 그랬더니 낮잠을 자도 밤에 꿀잠이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10주차 입니다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생활 패턴
회사 휴직하고나서 낮잠을 자고 싶을때 자고 저녁 먹고 또 기절하듯이 두시간 정도 자고 그랬더니 밤낮이 바뀐것같아요 😂😂 그래서인지 두통도 있고.. 맘님들은 어떠신가용 생활패턴 유지하려면 낮잠이나 초저녁 잠을 안자는게 낫겠죠??! ㅠㅠ
댓글
9
저는 한달넘게 휴직중인데 낮잠 최대한 안자려고.. 00시에 자고 10시에 일어나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후에 졸리면..게임하고 그래유☺️

ㅎㅎ넹 규칙적으로 생활하시네용!! 저도 잠을 참아봐야겠어요
저 지금 일주일 내내 아침 7시에 자고 오후 2시에 일어나고있어요ㅠㅠ쉽지 않네요ㅜㅎㅎ

저랑 비슷하시네용 ㅠㅠ 쉽지가않아용
밤에 자야지 아이발달에 더 좋을 것 같아요~ 전ㅜ 엄첨피곤한데 밤에 잠이 안와서ㅠㅜ

네넹 ㅠㅠ 오늘부터 저녁먹고 졸음좀 참아보려구요
휴직 몇개월때 하셨어요?!

저는 피비침, 피고임 때문에 병가썼다가 7주차에는 들어온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