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생활 패턴

회사 휴직하고나서 낮잠을 자고 싶을때 자고 저녁 먹고 또 기절하듯이 두시간 정도 자고 그랬더니 밤낮이 바뀐것같아요 😂😂 그래서인지 두통도 있고.. 맘님들은 어떠신가용 생활패턴 유지하려면 낮잠이나 초저녁 잠을 안자는게 낫겠죠??! ㅠㅠ

댓글

9

  1. 아침에 30분에거 한시간쯤 산책 같은걸로 가볍게 몸 움직여보세요~! 저도 그랬더니 낮잠을 자도 밤에 꿀잠이더라고요 ㅎㅎㅎ 저는 10주차 입니다 ㅎㅎ

  2. 저는 한달넘게 휴직중인데 낮잠 최대한 안자려고.. 00시에 자고 10시에 일어나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후에 졸리면..게임하고 그래유☺️

    1. subcomment icon

      ㅎㅎ넹 규칙적으로 생활하시네용!! 저도 잠을 참아봐야겠어요

  3. 저 지금 일주일 내내 아침 7시에 자고 오후 2시에 일어나고있어요ㅠㅠ쉽지 않네요ㅜㅎㅎ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시네용 ㅠㅠ 쉽지가않아용

  4. 밤에 자야지 아이발달에 더 좋을 것 같아요~ 전ㅜ 엄첨피곤한데 밤에 잠이 안와서ㅠㅜ

    1. subcomment icon

      네넹 ㅠㅠ 오늘부터 저녁먹고 졸음좀 참아보려구요

  5. 휴직 몇개월때 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피비침, 피고임 때문에 병가썼다가 7주차에는 들어온거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