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보험 설계 받았는데 출산전 보험료가 16만원_+실비 16000원정도라더라구요 출산후는 저렴해진다고는하던데 원래 출산 전엔 다들 그정도 하나요? 30세 만기로 알아보고있어요 ㅠㅠ
댓글
31
탈퇴한 유저
설계도 좋고 혜택도 좋은분 소개드릴게요 상담받아보세요 만족하실꺼에요^^ https://open.kakao.com/o/s1SSl99d
저는 20년납 100세만기로 햇어용! 그래서 실비랑 보험 포함 총 150.900이예용! 실비가 12.900원이고 보험이 138.000이예요! 저는 뇌랑 심장 넣을수 잇는거 다 넣은 케이스라 금액이 좀 나가여ㅠㅠ 그래두 적은금액에 불안에 떠는것보단 비싸도 나중에 해지하면서 뺄건 빼고할거니까 비싸도 내새끼만큼은 두둑하게 해주자 라는 생각에 비싸도 마음은 편하네요ㅠㅠ 보장같은거 잘 따져보고 하세용! 저는 필요하다한거 뇌, 심장은 넣을수잇는거 광범위하게 넣어달라고 추가로 말햇거든요!
실비포함 5만원으로 맞춰도 충분해요~~~~~ 만나서 하자는분은 거르세요ㅋㅋ금액 맞춰서 보내주는게 뭐가 어렵다구ㅋㅋㅋㅋㅋ
엨...저 20년남 100세만기인데 보장 다 때려넣고 실비포함 9만원대인데요.. 그거 다 거품이에요ㅜㅜㅜㅜㅜ 하지마세요 그사람한테 심지어 30세 만기인데요 ㅠㅠ
전 제안서 4명에게 받아보고, 유튜브보고 꼭 넣지않아도되는 것은 빼고해서 출산전 실비포함 71000원대 진행했어요! 산모특약 서비스받고 아기띠와 베넷저고리세트 가입선물로 받았고, 사은품은 아직 고르지못해 신청안한상태에요! 출산후 빼도되겟다 하는부분은 설계사님께서 다시 도와주신다하셨어용^-^!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려면 답글쥬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