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마산 말고 마산동 살아요 ㅎㅎㅎ 단태아지만 넘 대단해서 댓글 달아봐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셋쌍둥이 임신하신분
친해져봐요 셋쌍둥이 산모님들이 많이 없으시더라구요 쌍둥이든 셋쌍둥이든 친해져봐요 저는 10주 3일됐어요 지역은 마산용 히히히
댓글
10

히히 감사합니다 ^^ 단태아 정말 존경합니당
대단하세요!!! 저 곧있으면 마산으로 이사가요!!

오시면 한번뵈용 히히히
저는 하나도 힘든데 대단하세요 👍

하나도 대단하신거예용 히히히 같이 홧팅입니당
우아 정말 대단하세요!!

감사합니다 ^^
우와~ 세쌍둥이ㅜ 존경합니다ㅠㅠ

존경요 아이쿠 감사합니다 모든 맘님들 존경합니다 히히 홧팅입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