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35세이상 노산이신분들💙

올해 39살로 노산중에 노산ㅎㅎㅎ이번이 첫 임신인데 나이가 많아서 병원에서 검사하는것도 더 많고 이래저래 신경쓸일이 많네요;; 워낙 건강했어서 임신하고도 몸은 별로 안힘든데 병원에서는 노산이라고 자꾸 더 신경써야한다고하니까 뭔가 찝찝해요ㅎㅎㅎ 혹시 노산이신분들 자연분만하실 계획이실까요?저는 자연분만 시도하고 싶은데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댓글

21

  1. 저도 39살 9주차 예비맘이예요~~입덧땜에 힘들고 했는데 그래도 이렇게 같은 경험을 하시는 분들과 만나니 뭔가 위로를 받고 가요!! 우리모두 힘을 내요. 아자아자 ㅎ

  2. 우왕 여기 너무 좋은데요! 😆 저도 며칠전 생일 지나 이제 만 39세에 초산인 12주차 맘이에요. 😙 병원에서 하도 노산노산 해서 걱정도 증폭 되고 진짜 쫌 승질도 나서 병원을 옮기려고요. 🥹 댓글 보니 정말 좋은 샘들 (노산이 뭐냐며 ㅋㅋ)계시네요. 🥰👍🏻 우리 모두 실력있고 산모 맘 알아주는 좋은 샘 만나 염려 없이 만출하길 바라봅니당. 🙏🏻

  3. 저도 39이에요.초산 ^^노산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1차 기형아검사하고 별이상 없음 별다른검사는 안하려구요~!! 병원근무하다 퇴사했는데 나이 상관없더라구요 확률이 높은건 맞지만 모두가 그런건 아니니까요~ 술담배 막달까지 하신분들도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더라구요~^^전 그냥 먹고싶은거먹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웃으며 출산까지 지내려구요

  4. 저도 39세 12주 1차검진받고왔는데 노산이라 검사하라고했어요. 근데 주변에 물으니 거의 안하고 목두께도 0.9라 패스했어요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요즘시대에 다들 늦게 낳는다고 하긴하나 저도 노산이라서 막상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ㅎ 우리 다들 노산임산부들 힘내요 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