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 6키로 빠졌었는데 건강하게 잘 낳았고 그뒤로 유산이 두번 있었어서 물어보니 5키로 이상 빠지면 다음에 임신할때 안좋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시고 너무 빠진다 싶으시면 입덧약 처방받던 수액처방 받던 하세요ㅠㅠ 5키로 이상 빠지는건 좋지 않다고 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하구 몇키로 빠지셨나용?
입덧하구 4-5키로 빠졌는데 태아에게 괜찮을까요?? 제가 통통이라 빠져도 저체중은 아니라서 ㅎㅎㅎ 이정도 빠지는게 정상이겟죠??
댓글
15

허걱.....네 병원 한번 방문해봐여겠네요 ㅠㅠ
지금 7키로 빠졌어용ㅠ__ㅠ 근데 애기는 잘 자라고 있다해서 안심이에요
저는 임신 하자마자 2키로 빠졌어요! 제 동생은 지금 38주인데 입덧하느라 8키로 빠져서 지금 만삭인데 임신전보다 3키로 쪘어용 ㅠㅠ...

헐ㅠㅠㅜㅠ 진짜 많이 빠지셨다.... 너무 입덧 힘드셨나보네요......
저는 2키로 빠지고 엄마가 못 먹어도 엄마한테는 이미 많은 영양분이 있어서 아기는 엄마 영양분 먹고 잘 산대요!!

오 ㅋㅋㅋ 그럼 걱정 안해두 되겠네용
전 쩌요ㅠㅠ 벌써 엉덩이가 튼거있죠?ㅠㅜ 10준데.. 3키로쪘는데 배랑 엉덩이로 급격히 쪘나봐요ㅠ 53->56됐는데..이게 엉덩이가 틀일인지...ㅜ

지방이 모인다대요 ㅠㅠ

어제 엉덩이 튼거보고 충격에 휩싸였어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