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엔 성기부분이 안보여욤~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잘보시는분계실까용?

오늘 기여운젤리곰을보고왓어요~ 10주이긴하지만ㅋㅋㅋㅋ 각도법으로 조금이나마 알수있을까여?
댓글
4
아악ㅋㅋㅋ 귀여워요 척추랑 성기 각도가 30도 이상이면 남아라던데.. 봐도 잘 모르겟네용 ㅠㅠ

아아~~각도법은 그렇게 보는거였군여🤣🤣 어찌보는지 몰랏어여

넹넹 베빌에 검색하면 글도 있긴한데 어렵네용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