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전 미리 결제하면 출산하고 추가해서 받는것보다 30분 시간서비스 있더라구요 금액은 똑같구요ㅎㅎ 조리원에서 받는 마사지가 골든타임이라고 해서 미리 결제하긴 할건데 횟수 고민중이에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마사지 추가
다들 산후조리원 마사지 추가하셨나여!? 오늘 산전받고왔는데 고민되네요 확실히 조리원마사지가 금액이 부담 스럽네요 ㅠㅠ 최소100~200대인데 고민되네용
댓글
10
저도 가서 받아보고 추가하려구요. 워낙에 몸에 열이 많고 간지럼도 많은데, 유튜버 중에 열 많은 사람은 마사지 받고 너무 어지러웠다고 해서 직접 받아보고 횟수 조절을 해보려고 해요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는 조리원에서 받아보고 제 회복속도 따라서 결정하려구요!!!
산후마사지 받고 안받고 천차만별이라 전 그냥 받으려구요 ㅠㅠ
첫째때 80부터 였는데 두찌는 100부터 시작금액이 한참 올랐드라구요ㅠ 그래도 제왕하고 코끼리다리 붓기 바로 빼고 조리원에서 최고는 역시 마사지였어서 산전 받고 사전예약금 결제 해뒀어요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