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33주차에 2.7키로 찍고 왔어요 ㅎㅎ 요즘 과일을 너무 많이 먹는다 싶었어요ㅠㅠ 변비때무네 어쩔수가 없었다구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큰 산모들 있으신가요?(˃̣̣̣̣︿˂̣̣̣̣ )
중기부터 갈때마다 애기 크다고 하시긴 하셨는데 오늘 33주2일차로 병원 다녀왔는데 애기가 3주나 크다고...2.1이 정상인데 2.7이라고 많이커서 수술 확정이라며...충격받았네요 살이 많이쪄서 가져서 더 조심한다고 원래 먹는거만큼은 배가불러 못먹기도 하지만 그래도 와구와구 먹은날은 잘없는거같은데 제가 복숭아 킬러거든요...복숭아 끊고 탄수화물 끊으란 소리에 좌절감이( •́ ̯•̀ ) 생각해보니 입덧 할때부터 먹지도 못했는데 애기가 이틀크다 이런소리 들었던거 같아요ㅋㅋㅋ 교수님 말씀으론 엄마아빠 키가 커서 체질인거같지만 조심해야겠다고...스트레스받아요ㅠ
댓글
43

제가 젤 월등하다 생각했는데 너무 반가운걸요....!!!!! 전 듣고와서도 하루에 하나는 먹어요 복숭아 놓을수 없어요.....

2.7키로 듣고 너무 충격이었어요 ㅋㅋ 바로 옆 지인이분이 38주에 2.7키로로 아이를 낳아서.. 난 얼마나 더크려는건지 ㅋㅋㅋ 무서워여 제왕 가야겠죠??? 마침 역아라니 또 ㅠ

저도 완전 충격에 말을 잃었었어요....네 저도 2.7키로 출산몸무게로 알았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왕 무조건 이야기하시던데 전 ㅠ 확정이라며 이대로라면
저는 31주차에 정기검진 받으러 갔었는데 2주 더 크다고 들었습니다. 그 전에는 1주 더 크다고 해서 별 문제 없으니 넘어갔는데 몸무게도 2.2키로라고 하니 금방금방 자라는 듯 합니다(참고로 저와 신랑은 큰 편도 아닙니다ㅠ) 1주뒤에 병원가야하는데 얼마나 컸을련지...

진짜 너무 긴장되지않나요...이번 3주만에갔는데 정말 훅 커서 교수님이 제배보고 하이고 배가너무크다 하는데 긴장이 너무되더라구요 초음파 보기전부터...ㅠ

첫아이인데 긴장보다는 얼마나 더 컸을까하는 기대와 설렘이 있구요~ 배보다는 혈압 잘 올라가는 체질이니까 자극적인것만 피하라고 하시는데 잘 안되더라구요ㅠㅠ 입덧도 없고, 변비도 없고, 어렵다던 임당검사도 단번에 끝내고 그랬는데 혈압 앞에서는 부들부들입니다ㅠ

저도 병원만 가면 혈압이 높아져 항상 찍어간답니다 이제부터 혈압올라갈수있다고 자가혈압 재보라고 종이도 주셨어요,,전 누울때마다 긴장감이ㅋㅋㅋㅋ수술날짜잡아놓고도 일찍나올까봐 걱정되기도하구요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도 머리가 쪼오오끔 커요🥲 엄마아빠가 키가 커서 그렇다고 하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시는건 어때요?! 아가도 벌써부터 키가 쑥쑥 크려나봐요!!!

넹 긍정기운ㅠㅠ감사합니다😁
전 몸통은 작은데 머리가 짱커요ㅠㅠ…. 저희 병원은 긴급제왕아니면 산모선택에 맡기는 편이라 힘들겠지만 그냥 자분하기로했어용 :)

괜찮다고 하시던가요ㅠㅠ? 시도자체가 존경스러워요 전 너무 무서운마음이 앞서서

음… 힘내보자고 하셨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랑 신랑 둘다 머리 크게 태어나서… 선생님이 그말 듣더니 아마 막달까지 반전을 없을것 같다규 ㅎㅎㅎㅎ 대신 37주부터 정상출산이니 아기 내려오는 운동 많이 해서 일찍 낳아보자고 하셨어요(아기가 원하지않으면 어쩔수없지먼…)

저흰 둘다 지극히 정상무게로 태어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둘다 체격이크다지만...진짜 존경스러워요 그래도 화이팅이요😊

막판에 맞게 크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 하찌맘도 화이팅입니댱!!

감사합니다😊
저두30주에갓는데33주크기래서 충격받앗는데 쌤이 딱히 문제삼지않으시고 주의할것도없다곸ㅋㅋ그냥 그러려니하려구욤 ㅠㅠ ㄲㅋㅋㅋ엄마도많이크고 애도많이컸다고ㅋㅋㄱ

베동 맘님들 이야기들으니까 저희교수님이 저한테 겁을 엄청 주신거같긴한데ㅋㅋㅋ2.7키로면 지금나와도 무방한 무게인거같아서 수술 날짜잡아도 한달이 남았는데 무섭긴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