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때 바운서 자동 잘 썼습니다 주의산만을 어디서 보셨는지 .....애기들마다 다 다릅니다 글치만 있으면 정말 편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준비 마구 참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제 곧 이번주 목요일이면 33주차 산모입니다. 아기용품 준비한다고 여럿 준비했는데, 혹시 놓친거 있는지 한번 마구 참견해주세요! ㅎㅎ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은 추천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턱받이, 아기화장품, 바디샴푸, 탕온계, 물티슈)
댓글
13
저는 바운서 안 쓰려구요 ㅜㅜ 바운서 많이 쓴 아가는 주의산만으로 자란다고 본 적 있어서요 ㅜㅜ 바운서에 잘 적응하면 육아는 편하겠지만요 ㅠㅠ

바운서가 알아보니 또 자동/수동 천차만별이네요~ 이 작은 아이가 살림살이가 왜이리 많은지 준비하면서도 웃음이 나오네요 ㅎㅎ 바운서 저도 고민해봐야겠어요~

호짱맘님 혹시 (주의산만)어디서 보셨나요?
물은 정수기물이여도 꼭 한번 끓여써야댄대요! 그래서 40도 설정아니구 한번 끓였다 식혀써야해사 분유포트 쓰는게 더나으실수도잇어요~~

그렇군요!! 오우 중요한 사실을 몰랐네요~ 분유포트도 체크체크!!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체온계 말고는 빠짐없이 준비 잘 하신 것 같아요 :) 리스트 보니 저도 비슷하게 준비했어요!! 👍물티슈 대용으로 사용할 건티슈 정도 구비해 놓으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오 체온계 알아만 보고 구매하는걸 놓쳤네요 감사합니다! 브라운6030으로 구매하려구요!


탈퇴한 유저
저도 그제 구매했어요!같은걸로 👍👍
제 주변에는 애기가 바운서를 안맞아해서 선물받으면 쓰고 아니면 굳이 돈주고 사지말라고 말하셔서 안샀어요. 턱받이는 어차피 쓸일 생긴다고 미리 선물 받은게 있어서 미리 구매하셔도 상관없을거같구 애기 로션이랑 물티슈는 맘가이드 어플에서 유해성분 확인하구 준비했어요 물티슈는 베베숲 네이처 센시티브샀구 탕온계는 애기 욕조에 온도 확인가능한 마크가 있어서 따로 준비 안했네요 ㅎㅎ 스타일 맞게 준비하시면 될거같아여

탕온계 저도 욕조에 온도 확인가능해서 일단 구매안했는데, 필요하면 구매하면 될것같네요ㅎㅎ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