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완전 진심인 1인인데..ㅎㅎ이번달에 마지막으로 했네요ㅜㅜ 네일,속눈썹이 낙인 사람인데.. 어차피 지워도 손톱 날카로울거 같아서 낳고나서 연하게라도 하려구요~~ 늦둥이라 생각지도 않게 못하는게 많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네일에 진심인 사람,,또 계신가요,,?

제손이예요,,,연장도 아니구,,,, 손톱꾸미는거 관리하는거 엄청 진심인 사람인데 지금 31주차예요,, 다음달에 다 지우고 짧게 자를 생각하니까 눈물나네여,,,, 그동안 관리받았던 사진 다시 보다가 새삼 각오했던 일이지만 이런 사소한 취미도 포기해야한다는게 괜히 씁쓸해서 글올려봐요,,ㅎㅎ,,,다들 똑같은 마음이시겠죠? 같이 힘내요!!
댓글
22

저두 계속 꾸준히 하려고는 하는데,,,,손톱 길이를 짧게해야 한다는게 ㅠㅠㅠㅠ
저도 몇년간 하던 패디랑 네일 어제 지우고 와써요,, 눈물 주륵 ㅠㅡㅠ 우리 애기 얼른 키우고 또 하러가용!!ㅋㅋㅋ

패디도 지워야하나유ㅜㅜ

애기 좀 크면 냉큼 해버려야죠!ㅠㅠ 우리처럼 진심인 사람들은 평생 포기 못하잖아요 ㅎㅎ

병원에서 지우라고 해서 지웠어요 ㅠㅠ,,
와.. 손이 미인이네용!! ㅎ̌̈ ㅎ̌̈ 예쁘게 관리해주셨는데 자르려니 너무 속상할거 같네융 ㅠㅠ 아까워여

그러니까용 ㅠㅠ 한번도 손톱이 짧았던 적이 없어서 너무 어색할거같아요
우와 정말 관리 잘하신것 같아요!!! 저는 관리 엉망으로 해서 네일 포기했는데 ㅠㅠ ㅎㅎㅎ 넘 멋지세욥!!! 출산하고 다시 아름다운 네일로 복귀하시길 바래여!!💕

저도 원래 손 안이뻤어요 꾸준히 해야 이뻐지는데 육아하는 동안은 잠시 포기해야죠ㅠㅠ 다시 할수 있을때까지 잘 참아보려구요 ㅎㅎ

탈퇴한 유저
진짜 관리도 잘하셨고 너무 예쁘네요 :) 취미생활을 강제로 포기해야한다는건 참 서글프죠... 엄마가 된다는건 참 많은걸 희생해야 하는 것 같아요ㅠㅠ언젠간 다시 할 수 있을거에요!! 토닥토닥💕

위로 감사해요ㅠㅠ 그래도 엄마가 되기 위해 포기하는 만큼 더 큰 행복을 느낄수 있겠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