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하고 자존감이 올라가는 것 같아요!

물론 피곤하고 몸 무겁고 불편한 점도 있지만, 이런 저출산 시대에… 임신도 하고…!!!! (뿌듯) 임신하고 운동과 일도 계속 하고… 무엇보다 뭔가 몸안에서 생명을 잘 키우고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엄청 멋진 사람이 된 기분이에요☺️ 베동님들도 다 멋진것 같아요!! 주위 사람들이 “멋지다” “너무 아름답다” 이런말도 많이 해줘서 더 자존감이 올라가는것 같기도 하고… (헛소리 하는 사람들도 많긴하지만, 자체 필터합니댱 ㅋㅋㅋㅋ) 요즘에는… 건강한 밥 한끼 다 먹기, 잠을 많이 자기 등 사소한 것 만으로도 너무 뿌듯하네욬ㅋㅋㅋ 하지만 몸 무거워서 힘들긴하니… 후다닥 출산일 되면 좋겠어여🤣🤣🤣

댓글

18

  1. 저랑 비슷한 마인드 같아욬ㅋㅋ임신하고 자존감 상승ㅋㅋㅋ남폌의 몫도 큰것 같아요 임신하고서는 애기나오기전에 하고싶은거 다해 사고싶은거 다 사 그러라고 내가 돈버는거야 라고 말해주고 씻거나 옷갈아입을때 와서는 꼭 임신해도 예쁘다 배가 너무 예쁘다 아름답다 해주고 주변에서두 D라인이 넘 예쁘다라고 말해주고 멋찌다 해주고 가족들도 엄청 챙겨주고하니 임신하고 우울한적이 없었어요 엄청 긍정마인드로 행복한 임신생활중인것 같아요!!!이렇게 긍정파워로 순산까지 갑시댜요!!!😊홧팅!!!!!!!

  2. 건강한 에너지 얻고가유😆

    1. subcomment icon

      좋아요💕 행복한 임신생활, 그리고 순산을 기원합니댱!

  3. 와.. ㅠㅠ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네여 ㅠㅠㅠ 긍정힘 얻구 갑니당🧡🧡

    1. subcomment icon

      오예! 긍정의힘 :) 남은 임신기간 힘들지만 행복하게 보내보아용!!!:)

  4. 저도 그래요~ 아가 품고 있는 디라인도 예뻐보이고ㅋㅋ베동님들도 다 대단하신 분들이에요!! 우리 모두 끝까지 잘 지내다가 순산해요^^

    1. subcomment icon

      마쟈여!! 다들 넘나 대단하고 멋진 분들같아요! 모두모두 순산하길 바래용🙏

  5. 그러네요~ 제 몸속에 심장 3개가 뛰고 있어요ㅋㅋ 박지성도 못 할 진정한 3개의 심장이 접니다 🤣 잠도 못자고 힘들고 무기력했는데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이렇게 마음이 바뀌는데.. 긍정적인 글 감사합니다~ 모든 임신부들 화이팅!! 순산해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쌍둥이 넘 멋져욬ㅋㅋ 전 사실 쌍둥이 너무 원해서 8주까지 혹시 반전이있지않을까 병원 갈때마다 기대감에 부풀어갔답니댜 ㅋㅋㅋㅋㅋ 둥이둥이님도 화이팅하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하고 자존감이 올라가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