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자는 자세 상관없대요 :) 저도 인터넷에 카더라가 너무 많아서 의사선생님께 여쭤봤는데 엄마가 편한자세로 자면 된다더라구요! 옆으로잔다고 더 좋을건 없대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3일 그전에는 옆으로 앞으로 자는게 좋았는데...요즘에는 바르게 자는게 더 편한것 같아요 ㅜㅜ옆으로 자면 허리도 더아프고 ㅜㅜ 밑에도 아프고 ㅜ 편하게 자는게 좋다구 듣긴 했는데 ㅜ 바른자세로 자는게 좋겠죠 ㅜ
댓글
11
탈퇴한 유저
자는 자세 상관없대요 :) 저도 인터넷에 카더라가 너무 많아서 의사선생님께 여쭤봤는데 엄마가 편한자세로 자면 된다더라구요! 옆으로잔다고 더 좋을건 없대요.
그렇죠 ~~~ 제가 편해야 아이가 편하죠 ~~~ 움직임도 그렇고 ~^^ 산모가 편해야 해여 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인터넷보고 왼쪽으로만 자다가 어깨랑 허리 나갈뻔했는데 인터넷 너무 찾아보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ㅜㅜ
저도 옆으로 잠들었는데 화장실가려고 눈뜨면 천장보고있읆대거 종종있더라구요!! 일단 숙면이 더 중요한것 같아서… 크게 신경 안쓰고 있긴핮니댱 :)
낮에는 옆으로 누워도 상관없는데 ㅜ밤에는 옆으로 누워자는게 힘들어요 ㅜ흑 ㅜ계속 밤에 장실만 5~6번 ㅜ잠을 못자여 ㅜ
저도 이제 34주차인데..좀더 시간이지나면 어떤자세도 편하지 않을거에요ㅎㅎㅎ 힘내세용
헉 ㅜㅜ정말요 ㅜ 밤에 못자서 ㅜ낮에 계속자요ㅜ안그래두
어우 저도요! 저도 한동안 옆으로 자는게 편해서 이제 배가 많이 커졌구나 했더니...ㅋㅋㅋㅋㅋ지금34주차인데 바로자거나 오른쪽으로 눕는게 편하더라구요
저도 ㅜ옆으로 ㅈㅏ면서 뒤척ㅇㅣ긴해도 잣는데 ㅜ요즘 옆보다는 바른자세가 좋더라구요 ㅎ
저도 바르게자는게 편하긴한데 ㅠ 금방 숨차요 ㅠ 옆으로자도 바로자도 ㅠㅜ
아이킁 ㅜㅜ 저는 요즘 숨차는게 괜찮아 졌ㅇㅓ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