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잠자는자세

30주3일 그전에는 옆으로 앞으로 자는게 좋았는데...요즘에는 바르게 자는게 더 편한것 같아요 ㅜㅜ옆으로 자면 허리도 더아프고 ㅜㅜ 밑에도 아프고 ㅜ 편하게 자는게 좋다구 듣긴 했는데 ㅜ 바른자세로 자는게 좋겠죠 ㅜ

댓글

11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자는 자세 상관없대요 :) 저도 인터넷에 카더라가 너무 많아서 의사선생님께 여쭤봤는데 엄마가 편한자세로 자면 된다더라구요! 옆으로잔다고 더 좋을건 없대요.

    1. subcomment icon

      그렇죠 ~~~ 제가 편해야 아이가 편하죠 ~~~ 움직임도 그렇고 ~^^ 산모가 편해야 해여 ㅋㅋ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인터넷보고 왼쪽으로만 자다가 어깨랑 허리 나갈뻔했는데 인터넷 너무 찾아보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ㅜㅜ

  2. 저도 옆으로 잠들었는데 화장실가려고 눈뜨면 천장보고있읆대거 종종있더라구요!! 일단 숙면이 더 중요한것 같아서… 크게 신경 안쓰고 있긴핮니댱 :)

    1. subcomment icon

      낮에는 옆으로 누워도 상관없는데 ㅜ밤에는 옆으로 누워자는게 힘들어요 ㅜ흑 ㅜ계속 밤에 장실만 5~6번 ㅜ잠을 못자여 ㅜ

  3. 저도 이제 34주차인데..좀더 시간이지나면 어떤자세도 편하지 않을거에요ㅎㅎㅎ 힘내세용

    1. subcomment icon

      헉 ㅜㅜ정말요 ㅜ 밤에 못자서 ㅜ낮에 계속자요ㅜ안그래두

  4. 어우 저도요! 저도 한동안 옆으로 자는게 편해서 이제 배가 많이 커졌구나 했더니...ㅋㅋㅋㅋㅋ지금34주차인데 바로자거나 오른쪽으로 눕는게 편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ㅜ옆으로 ㅈㅏ면서 뒤척ㅇㅣ긴해도 잣는데 ㅜ요즘 옆보다는 바른자세가 좋더라구요 ㅎ

  5. 저도 바르게자는게 편하긴한데 ㅠ 금방 숨차요 ㅠ 옆으로자도 바로자도 ㅠㅜ

    1. subcomment icon

      아이킁 ㅜㅜ 저는 요즘 숨차는게 괜찮아 졌ㅇㅓ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