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만들었다가 지금은 코바늘로 가방 뜨고 테이블매트 뜨고..ㅋㅋㅋㅋㅋ 난리도 아니에오ㅋㅋ 맨날 실 택배~~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동기분들은 요즘 뭐하세용ㅠㅠ?

태교라고 생각하고 보석비즈 3개 큰거 다하고 초점책 만들구 삔만들구 쪽쪽이 스트랩 만들구 키링만들구...이번엔 이걸 만들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지금도 뭘 만들고싶은데 진짜 막달이라서 얌전히 그냥 있어야하는데 왜이리 손이 근질거리는지 모르겠어요
댓글
18
와 .. 저는 만사귀찮아서 그냥 누워있구싶어요 ㅠ

탈퇴한 유저
와 부지런하시네요!! 그리고 만드신거 다 너무 예뻐요💕 저는 만들기 귀찮아서 다 사버렸눈데..............맨날 특가정보 검색해보고 비교해보고 저렴하게 잘 구입하는게 요즘 삶의 낙입니다...ㅋㅋㅋ딸이신가요?! 저는 아들이라 뭔가 저런 아기자기하고 예쁜걸 만들어야지 하는 생각이 더더욱 안들어요ㅠㅠ힝.. 만들기 재미있어보이네요! 돌아다니거나 무리하는게 아니라 그냥 소소한 만들기 취미이신데 가만히 계신 것 보다 좋은것 같아요 :D!!!
우왕 예뻐요❣️ 저도 딸랑이 두개만들고, 초점책 만들고 육아서적 읽고있어요~ 흑백모빌도 만들고 싶은데 육아용품 살게 많아서 DIY키트는 포기할까 생각중이에요~ㅠ

손재주가 어마어마하시네요옹?! 저는 모빌은 쳐다도 안봤어여..다한증때매 손 매일 찔릴까바ㅠㅠ
우아 너무 이뻐요!! 이런건 어디서 구매해서 만드시는거에요???

정글스튜디오 라는 사이트 들어가시면 종류가 많아용! 거기서 맘에드는 구매하시면되용 다 만들고나면 정말 뿌듯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