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연앤다니시는건가요?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문패 추천 받을수 있을까요!
자연주의 출산이라 아기 문패를 입원실 앞에 걸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 검색해보니 만드는 분들도 계신것 같은데… 혹시 추천 받을수 있을까요? 만드는 것도 좋고, 만들어진것도 좋아요!
댓글
8

아니욤! 햇빛다니고 있어요! 연앤 vs 햇빛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ㅠㅠ 초산이라 집이랑 가까운곳으로 골랐어요! 하지만 아마 둘찌 생기면 연앤 갈것 같아옄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잠깐 검색해보니, 마크앤코 우드 레터링도 예쁘고 시리네핸드메이드 패브릭 자수가랜드 요것도 예쁘네요!!! 저는 가랜드 할 것 같아요! 방에 걸어두기도 좋고 인테리어 하기에도 예뻐보여요❤️

오오오!! 추천 감사해요! 저도 열심히 검색중인데 접하지 못해본 세계라 어지럽더러구여 ㅠㅠㅎㅎ


탈퇴한 유저
사실 인스타에 다른분이 가랜드 자수로 만들어서 아가방에 걸어두신거 봤는데 너무 코지해보이고 예쁘더라구요🤭

마자여!! ㅋㅋㅋ 저도 막 가랜드 자수 구경했는데 넘 이쁜데!!! 안해본거라 하하하… 아직 일을 하고있어서 시간이 날지 모르겠더라구요🥹 만약 이름 출산전에 정하면 마크앤코로 갈것 같아요!!

!!! 가랜드… 완성품도 파는군요!!ㅋㅋㅋㅋ대박ㅋㅋㅋ 감사합니댜!!!


탈퇴한 유저
저 생각도없다가 말씀하셔서 찾아보고는 작은 가랜드 하나 주문하려구요ㅋㅋㅋ너무예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