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우처로 결제한다더니 월말에 떡하니 일반결제돼서 청구됐드라구요; 병원에전화하니 다시 오면 재결제해준다고해서 참고 갔더니..한다는 소리가 결제하는방법을 몰랐다고; 그럼 첨부터 모른다고하고 어디 물어보든지ㅋㅋ황당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바우처카드 안받아주는 병원도 있나요
오늘 Tdap 맞으려고 여러곳(병원+의원) 전화해봤는데 5만원 이상이어야 결제된다 그러거나 아니면 설정이 안되있다 그러더라구요.. 다른 맘님들은 그런적 있으신가요?ㅜㅜ
댓글
17

뭐에요 어이없네ㅡㅡ짜증나게ㅡㅡ왜그런데요 진ㅁ자ㅡㅡ
전 오늘 바우처로 맞고왔는데 바우처로 계산할꺼라했더니 38개월로 하면되죠?하던데요?괜히 그러는거같네요ㅡㅡ

짜증나요..괜히 쌩돈 나가구...생각보다 안해주려는데 많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다 사용할 수 있어요!! 5만원이상은 무슨 걍 헛소리같아요ㅡㅡ 큰 병원은 카드보고 알아서 물어봐주시더라구요 바우처 사용하시는거냐고

진짜ㅜㅜ제가 소심해서 짜증나요ㅜㅜ따지지도 못하구ㅜㅜㅜㅜㅜㅜ아휴ㅜㅜㅜ


탈퇴한 유저
저랑 같이가시죠. 제가 따져드릴게욬ㅋㅋㅋ저는 저런거 못참아요!!!
자기들 매출 손해보는것도 아닌데 왜들 무관심 +게으른지.. 넘 화나네요 ㅠ

그러니까요!! 보건복지부에 전화했는데 자기들이 임의로 고지 못한다고 한숨쉬고ㅡㅡ 1577-1000에 전화하라고 하더군요ㅡㅡ오늘 정말 별로네요ㅜㅜ
저는 영양제 살 때 약국서 한 번 경험한 적 있어요. 결제할 때 38개월 할부 하면 바우처로 결제가 되는데,(바우처 사용금액과 잔액이 문자로 바로 날라옵니다 )의외로 모르는 곳 많으니 결제 전 확인하시고 결제하시는게 좋습니다. 백일해는 병원마다 달라서 더 저렴한 곳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맞으시는게 좋아요~ (저는 건강협회에서 34000원으로 각각 신랑과 맞았었는데, 임신부만 바우처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

ㅜㅜㅜ진짜 거부하는 병·의원 망했으면 해요..

저도 첨엔 그냥 결제하시길래 따져 물었더니 모른다고만 말해서 그 약국 안갑니다!(나이드신 약사들은 더하구요.. 심지어 집근처인데도 일부러 멀리갑니다;;) 그리구 작성자님처럼 터무니 없는말 하는 곳은 첨듣네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