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세탁기 분해청소 업체 불렀어요~ 15키로 세탁기 14만원이더라고요~ 세탁기 돌리세요~~~~~ 힘들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왜 아기빨래 미리들 하는지 알겠네요...
다른 산모님들이 애기빨래 미리 한다 해서 어차피 입을 때쯤 천천히 해도 되는거 아닌가? 하면서 미루다가 출산가방 챙기면서 이제야 시작했는데... 34주 들어서 시작하니... 애기 빨래 손빨래로 하다가 골로 갈뻔 했어요... 아직 남았는데 손은 물집 잡히고... 하다가 숨가파지고 그래도 하는데 까진 끝내놔야지 라는 맘으로 하다가 이제 방전 된듯 해요... ㅠㅠㅠ세탁기로 돌리기엔 세탁청소 안해서 찝찝하고.. 아직 베넷저고리랑 남았는데... 다른분들은 미리미리 하세요 ㅠㅠ 난 언제 다하지..
댓글
24
아니 왜...손빨래를...대단쓰 ㅠㅠ

후회하면서 세탁조 청소 하고 세탁기 돌렸어용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방금 숨ㄱ에 세탁기청소 맡기려고 알아봤는데 청소하고서 싹 돌려야겠어요

저는 끝내 세탁조 청소 하고 세탁기 돌리고 있어요
저도 얼른 시작해야겠네요..ㅠ

체력이 될때 얼른 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어후.... 저도 첫애때 손빨래하고 삶고..... 천연세재쓴다고 구연산,베이킹소다,과탄산소다 쓰고ㅋㅋㅋ 1층에살아서 햇빛에 바짝말린다고 밖에다 건조대 옮기고 빨래널때도 몇번이나 왔다갔다했는지...... 다 부질없더라고요ㅜㅜㅜ 지금은 세탁조넣고 통세척하고 오로지 세탁기로만 했어요ㅋㅋㅋ

저도 첫애라서 신경 쓰였는데.. 무슨 의미가 있나 싶네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