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가 느는게...

몸무게가 느는게.. 살이 찌는게 왜이렇게 스트레스 일까요ㅜㅜ 첫째때 24키로나 찌고 .. 1년 다이어트해서 원래몸무게 5키로 남겨두고 겨우 뺐는데 두찌 임신하면서 체중계 노예된거 같아요 .. 또 20키로 넘게 찔까봐 걱정되요 그때 너무 찌는 바람에 무릎도 나가고 튼살은 말도못하고.. 운동을 하는데도 조금씩 느는 몸무게가 야속하고 .. 남아서출렁거리는 살들 잘라버리고싶네요ㅠㅠ 저처럼 잘 불어나는 맘님들도 있으실까요.. 다른맘님들든 어떤 운동하시나요 ??

댓글

12

  1. 저두 살 엄청쪄서 고민중인데 다른분들은 정말 안찌셨더라구요ㅠ첨에 먹덧이 와서 많이 쪘다가 지금도 1주일에 1키로씩 늘어서 17주인데 벌써 10키로 쪘어요..저두 첫째낳고 1년 다이어트해서 30키로 뺐는데 둘째낳고 이거 다 뺄 생각하니 앞이 캄캄해요ㅠㅠ한끼는 이제 샐러드를 먹어야 하나바요ㅠㅠ

  2. 저요 저요 물만 마셔도 찌고 있어요ㅜㅜ

  3. 전 임신 전부터 수영했는데 요새 너무 금방 피곤해지니 수영 갈 힘이 없어서 주 6-7회 하던걸 요즘 2-3회밖에 못 가는것 같아요ㅠㅠ 저도 친구들 만나면 살 많이 안쪘나 물어보고.. 체중 느는게 스트레스에요ㅠㅠ

    1. subcomment icon

      물어보는것도 정말 스트레스죠ㅜㅜ 별로 안쪘네 이말도 스트레스.. 마음은 운동하고파도 몸이 안따라주니 ㅠㅠ 속상해요..

  4. 낮에는 밖에 너무 더워서 밖에서 걷는건 저녁에 산책으로 하고 있고 유투브로 임산부 요가하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유투브에서 보고 해도 되겠네요 전 왜케 생각이 짧을까요ㅠㅜ 좋은정보 감사해요 ㅎㅎ

  5. 초기에 체중관리해야하는데 이미 지나간거같구 지금 폭풍 찌게 생겼어요ㅜㅜ

    1. subcomment icon

      그죠.. 초기 나름 관리한다했는데 살은 참 미련하게도 찌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