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너무 부럽습니다..저도 곧 17주 다되어가는데 아직 아무 느낌 못받았네요ㅠㅠ그걸로 우리 아가 잘있는지 확인할텐데 후🥲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너무해..!
휴가 겸 태교여행 겸 다낭와서 마사지 받는데 우디가 발로 뻐엉뻐엉 차네요.. 이렇게 격한 태동은 처음이였는데 하필 마사지중일 따 차다니..^^.. 싫었던걸까요..?ㅋㅋㅋㅋ아직 17주 끝물인데 태동이 이렇게 격할 일일까요ㅠㅠㅠㅠ
댓글
10

똑바로 누워서 한번 계셔보세용!! 저는 똑바로 누워있을 때 많이느꼈어용
태동도 부럽고 다낭도 부러워요 ㅎ

태동은 똑바로 누워있을때 제일 많이 느껴지더라구요! 뽀골뽀골 하는 느낌부터 났어요!
태동 부럽습니당 !! ^^

잘..있다는 신호겠죠?!허허허
헉 벌써 그렇게 쎄게 찬다구여?! 우디가 엄청 활발한가봐요~!

그러게요 너무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우와 ㅎㅎ 언제부터 태동 느껴지셨어요? 무슨 느낌일까요 궁금해요>_<

저는 15주때부터 꾸물럭 뽀글뽀글 느꼈었어요! 의사선생님도 저보고 예민하다고 하시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