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기형아 검사 하고 결과 나오기까지 얼마나 걸리셨어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결과^^

아침부터 기분좋은 소식이 날아왔어요. 토요일날 2차기형아검사 하고 성별보고왔다고 올렸었는데 오늘아침에 요렇게 문자가왔네요 너무기분좋아요~^^ 44세 둘째 노산이라... 괜찮을거라 생각하면서도 은근 걱정많이했거든요. 2차기형아검사 앞두신분들 기분받아가세요^^♡ㅋ
댓글
14

감사합니다^^ 저는 지난토요일날 검사했고 결과는 수요일 오전일찍 받았으니 4일정도걸렸네요 보통 늦어도 일주일안에는 결과나오는거같더라구요~
축하드려용. 저도 곧 2차 검사 받으러가는데 떨리네용

좋은결과 꼭 있으실거예요 화이팅~^^
넘 축하드려요 역시 아기는 생각보다 아주 많이 건강하답니당😍

그런가봐요♡ 정말 감사합니다^^
넘넘 축하드려용💗 이제 걱정 다 날려버리고 편한 마음으로 태교해요🥰

네~ 감사합니다 산모들 진짜 다 화이팅이예요!^^
축하드려용♡ 저도 이번주인데 기운받아갈게용♡

기운 팍팍 받아가세요^^ 좋은결과있으실거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