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해서 따로 또 검사하면 다 정상나오더라구요 너무 걱정하지마시구 아기를 믿으세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 고위험군 ㅠ
안녕하세요 셋째 임신 17주인 맘이에요 이번에 2차기형아 검사를 했는데 결과가 저위험군이면 문자로 날아올텐데 갑자기 전화가 와서 덜컥 겁이 나더라구요 ㅠㅠ 다른 결과는 모두 저위험군이 나왔지만 다운증후군 수치가 1:250으로 고위험군으로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 1차기형아 검사 할때 목투명대도 정상이였고 콧대도 오똑한거 확인해서 2차기형아 무리없겠다 싶었는데 ㅠㅠ 제가 첫째때도 다운증후군이 수치가 높게 나와서 양수검사를 진행했었거든요 ,, 검사결과 저위험군으로 나왔구요 결과 전화오는 날 전화기 부여잡고 감사하다고 울었는데 이번에도 수치가 높게 나왔다니 정말 마음이 안좋아여 ㅠㅠㅠ 제 나이 29인데 다운증후군 수치가 두번이나 안좋게나왔다니 왜 나한테 이런일이 생길까 싶고,, 그러다보니 끊임없이 빨려들어가는 거 같아서 확률은 확률 뿐이다 하며 아이 믿고 기운차리려구요 이번주 금요일에 니프티 검사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응원부탁드려요..!
댓글
20

감사합니다! 금요일에 검사 잘 받고 올게요!! 좋은 결과있을거라 믿어요 ㅎㅎ
저도 고위험군 전화받고 어제 니프티 검사하고왔어요ㅠㅠ우리 아가믿고 걱정말고 기다려봐요!! 꼭 좋은결과 있을거예요♥ 우리모두 화이팅!!!

저희 아가를 믿어보아요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화이팅!!

저 방금 병원에서 전화받았는데 모두다 저위험군 정상으로 연락받았어요!!! 좋은기운 드려요! 전 참고로 1:85였답니다! 꼭 좋은결과 있으실거예요 !!!

와!! 이 좋은 결과를 이제 봤네요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 결과가 안나와서 기다리는 중인데..! 좋은 기운 받아갈게요🤍 감사합니다!
괜찮을거에요!!!! 베동 식구들이 응원할게요!!! 🙏🏻

정말 위로와 응원 많이들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금요일에 검사 잘받고 올게요!
아가가 건강하다는 결과일거예요!너무 걱정마세요 첫째 아이처럼 건강히 잘 크고 있을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첫째때처럼 좋은 결과있을거라 믿어요!
제 친구랑 같은 케이스같은데.. 니프티 안하고 그냥.. 아가 믿고 낳았는데 아주아주 건강하게 예쁘게 잘컸어요~ 지금 벌써 3살이됐네요 걱정말아요~~~~

저희첫째도 벌써 4살이 되었네요! 첫째처럼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고 믿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