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차까지 멀티비타민.엽산.오메가3.질유산균. 매일먹고있어요 담주부턴 철분제 추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영양제 복용
지금 14주째인데 비타민 D 유산균 오메가 3 엽산만 먹고있어요. 입덧때문에 2주째 약을 못먹는 상태인데 괜찮을까요..? 임산부 전용 멀티비타민도 추가로 구매해서 복용해야하나 궁금합니다. 다른 맘들은 영양제 어떻게 먹고 있는지 궁금해요! 저는 알약을 너무 못먹어서 걱정입니다 ㅠㅠ
댓글
11

감사해용💝
전 14주인데 여태 비타민D 엽산 만 먹었어요~ 16주부터 철분제랑 오메가3 시작하려고요~

먹어야할 약이 정말 많기도하고 복잡하네요 ㅎ 소통 감사해요~
비타민D는 막달까지 쭉 드시구요 16주이후부터는 철분제 복용하라고 하실거에요 지금은 먹으라는 약만 잘 챙겨드시면돼요 입덧이 오래가서 약먹기 힘드시겠지만요..ㅠㅠ

정보 감사해용 ~👍🏻약만 먹으면 꼭 토가 나와서 지옥이네요. 엄마의 길은 어렵네요 ㅠㅠ
전 15주6일인데 있는 엽산은 다 먹으려구요. 엽산 비타민디 유산균 오메가3를 계속 먹고 있어요 철분은 16주부터라 내일부터 먹으라고 하셔서 먹으랴구요

정보 감사해요 😍❤️
엽산은 14주까지만 먹고 그만드셔도 되구요~~저는임신13주부터 수유기까지 먹을수있는 철분포함된 엘레뉴2복용하고 있어요ㅎ

그렇군요. 엽산은 이제 못먹겠네요 입덧 때문에 약 먹기 힘들어요 ㅠ 정보 감사합니다 👍🏻

에공ㅠ저는 입덧이없어요 근데 저대신 신랑이했는데 정말 아닌거같더라구요ㅠ금방끝날꺼에요ㅠ조금만 고생하셔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