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호빵이가 입을 수 있을까요?😅

호빵이가 입을 수 있을까요?😅

남편 친구가 아기 가졌다는 소식 듣고 배냇저고리 세트를 보내줬는데 여름용이에요ㅎㅎ 저희 호빵이는 1월에 태어나는데 못입겠죠?ㅎㅎㅎ🤣

댓글

5

  1. 저는 여름용 살 생각이에요 첫쨔땨 태열로 고생한거 생각하믄... 겨울이라고 무조건 동여맬 필요가 없더라구요ㅠㅠ 첫째 2월 생인데 3월 후반부터 에어컨 틀었어요...;;;; 땀을 얼마나 흘리던지..ㅋㅋㅋㅋ

  2. 저두 겨울생이지만 혹시 몰라 여름 겨울 다 미리 사두려고용 필요할거같은데요 신생아때는 더더욱ㅎㅎ

  3. 스와들업 입을때 이너로 입더라구용ㅎㅎ

  4. 셋째 임신중인데 여름용이여두 아기들은 열이 많아서 입을 수 있을 거같아요! ㅎㅎ 저는 겨울에도 반팔슈트 많이 입혔어요! ㅎㅎ

  5. 그래도 발싸개 손싸개는 가능하지 않을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호빵이가 입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