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까지 하셨나요?ㅠ

내일이 18주인데 아직까지도 입덧약을 먹고 있어요! 잠자기 전에 한번만 먹고 있는데 5주때부터 아직까지 하고 있어요ㅠㅠ 처음보단 줄었지만; 토하다 소변이 나올때도 있고 코로 넘어가서 당황하거나 식은땀에 기운이 빠져요ㅠ 저만 유별난것 같고 의사도 진작 끝났어야 하는데 라 하시니ㅠㅠ 입덧이 건강하게 있다는 신호라고도 하지만 너무 오래하는것 같아 울적한 맘에 올려봐요! 언제까지 입덧 하셨나요?

댓글

38

  1. 저는 입덧으로 5-6kg빠졌었어요. 토는 안했었는데ㅠㅋ 14주차 지나니까 스멀스멀 입덧증상이 사라지기시작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많이 빠지셨어요; 3키로빠진상태인데 , 이제 끝나가시나봐요...저는 아직ㅠㅠ

    2. subcomment icon

      지금은 16주차인데 아예 끝난거같아요

  2. 첫째는 먹덧이였는데 둘찌는..많이 예민한건지 ㅠㅜㅋㅋㅋㅋ 14주3일차인데 아직 토해요..저녁만먹으면그렇게토하네요 ㅠㅠ 아직 입덧약 달고 삽니당

    1. subcomment icon

      둘째는 또 다르네요; ; 저도 저녁은 꼭 토하는것 같아요~ 입덧하니 일은 절대 못 할 것 같아요ㅠㅠ 둘째는 입덧 준거나 안하길 바래보는데... 임신 처음이라 알아갈 수록 보통일이 아니네요😂 엄마들 대단해요👍🏻

  3. 전 첫째때 20주까지 했어요 지금 둘찌 16주인데도 죽겠네용ㅠ 저도 아직 입덧약 먹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와...둘째도 계획있는데; 두번째라고 나은건 아닌가봐요🤣 첫째때 20주까지하고 속은 편하셨을까요? 저도 끝난걸 느껴보고싶네요~ 한편으로는 먹덧해서 살찌는것보단 났나 싶다가도 토할때면😰 지칠때도 있어서;

    2. subcomment icon

      20주 지나니깐 신기하게 속은 괜찮아졌는디 후기땐 체덧이... 그래서 제산제 달고 살았어요ㅜㅜ 글구 만삭되면 다 살쪄용ㅠ 임산부가 오히려 살 안찌는게 건강에 안좋은거예요. 전 어차피 찌는 살 먹는거라도 얼렁 잘 먹었으면 좋겠어요ㅠㅜ

    3. subcomment icon

      입덧에 살빠져서; ㅠㅠ 소화때문에 어쩔 수 없겠네요; 체덧도 있다니🤣 미리 알게되니 도움될것 같아요🥰 말씀감사합니다~ 함께 힘내요.파이팅!🤗

  4. 링겔은 안맞았어요! 입덧약 먹으면 졸리거나 먹어도 불면증에 시달릴때도 있었어요~ 컨디션 따라 다른것도 같고ㅠ 빈속이나 물마시고도 토하거나 입덧약 먹은 다음 약물 토하는데 토도 엄청 힘든 토가 있고 확 쏟아져 좀 수월한 토가 있었어요~ 심했을때는 밑이 빠지는 느낌나서 밑에 부여잡고 토하거나 소변 나오고😭 언제 끝날지 모를 입덧에 나 혼자 그런건가 싶었어요! 저는 하혈도 몇번 있던터라; 누워생활하고 외출도 어렵고 입덧까지 하니 마음이 약해졌나봐요. 주변에도 없다보니.유별난게 아니라니 마음이 위로되네요😂

  5. 저 중간에 일주일정도멈췄던것 빼고는 5주때부터 계속 토덧하고있어요 ㅠㅜ 15주들어서서하는 토덧이 지옥이네요... 진심 새벽마다 변기붙잡고 실신직전까지토하는데 숨쉬기곤란할정도로 가슴이 들썩여요 잠도제대로못자고요. 입덧약먹는데도 더 심해지는 경우도 있는걸까요? ㅠㅠ 링겔은 맞아보셨나요? 유별난거아니에여 임신기간내내 입덧약먹는사람도 20프로나 된대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언제까지 하셨나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