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입덧으로 5-6kg빠졌었어요. 토는 안했었는데ㅠㅋ 14주차 지나니까 스멀스멀 입덧증상이 사라지기시작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언제까지 하셨나요?ㅠ
내일이 18주인데 아직까지도 입덧약을 먹고 있어요! 잠자기 전에 한번만 먹고 있는데 5주때부터 아직까지 하고 있어요ㅠㅠ 처음보단 줄었지만; 토하다 소변이 나올때도 있고 코로 넘어가서 당황하거나 식은땀에 기운이 빠져요ㅠ 저만 유별난것 같고 의사도 진작 끝났어야 하는데 라 하시니ㅠㅠ 입덧이 건강하게 있다는 신호라고도 하지만 너무 오래하는것 같아 울적한 맘에 올려봐요! 언제까지 입덧 하셨나요?
댓글
38

많이 빠지셨어요; 3키로빠진상태인데 , 이제 끝나가시나봐요...저는 아직ㅠㅠ

지금은 16주차인데 아예 끝난거같아요
첫째는 먹덧이였는데 둘찌는..많이 예민한건지 ㅠㅜㅋㅋㅋㅋ 14주3일차인데 아직 토해요..저녁만먹으면그렇게토하네요 ㅠㅠ 아직 입덧약 달고 삽니당

둘째는 또 다르네요; ; 저도 저녁은 꼭 토하는것 같아요~ 입덧하니 일은 절대 못 할 것 같아요ㅠㅠ 둘째는 입덧 준거나 안하길 바래보는데... 임신 처음이라 알아갈 수록 보통일이 아니네요😂 엄마들 대단해요👍🏻
전 첫째때 20주까지 했어요 지금 둘찌 16주인데도 죽겠네용ㅠ 저도 아직 입덧약 먹고 있어요

와...둘째도 계획있는데; 두번째라고 나은건 아닌가봐요🤣 첫째때 20주까지하고 속은 편하셨을까요? 저도 끝난걸 느껴보고싶네요~ 한편으로는 먹덧해서 살찌는것보단 났나 싶다가도 토할때면😰 지칠때도 있어서;

20주 지나니깐 신기하게 속은 괜찮아졌는디 후기땐 체덧이... 그래서 제산제 달고 살았어요ㅜㅜ 글구 만삭되면 다 살쪄용ㅠ 임산부가 오히려 살 안찌는게 건강에 안좋은거예요. 전 어차피 찌는 살 먹는거라도 얼렁 잘 먹었으면 좋겠어요ㅠㅜ

입덧에 살빠져서; ㅠㅠ 소화때문에 어쩔 수 없겠네요; 체덧도 있다니🤣 미리 알게되니 도움될것 같아요🥰 말씀감사합니다~ 함께 힘내요.파이팅!🤗
링겔은 안맞았어요! 입덧약 먹으면 졸리거나 먹어도 불면증에 시달릴때도 있었어요~ 컨디션 따라 다른것도 같고ㅠ 빈속이나 물마시고도 토하거나 입덧약 먹은 다음 약물 토하는데 토도 엄청 힘든 토가 있고 확 쏟아져 좀 수월한 토가 있었어요~ 심했을때는 밑이 빠지는 느낌나서 밑에 부여잡고 토하거나 소변 나오고😭 언제 끝날지 모를 입덧에 나 혼자 그런건가 싶었어요! 저는 하혈도 몇번 있던터라; 누워생활하고 외출도 어렵고 입덧까지 하니 마음이 약해졌나봐요. 주변에도 없다보니.유별난게 아니라니 마음이 위로되네요😂
저 중간에 일주일정도멈췄던것 빼고는 5주때부터 계속 토덧하고있어요 ㅠㅜ 15주들어서서하는 토덧이 지옥이네요... 진심 새벽마다 변기붙잡고 실신직전까지토하는데 숨쉬기곤란할정도로 가슴이 들썩여요 잠도제대로못자고요. 입덧약먹는데도 더 심해지는 경우도 있는걸까요? ㅠㅠ 링겔은 맞아보셨나요? 유별난거아니에여 임신기간내내 입덧약먹는사람도 20프로나 된대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