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맘 되실거 같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내일 성별보러가요..ㅎ
아들이면 정말 좋지만 딸일수도있으니..기대는 안하려구요🤭 다녀와서 공개할게용!!
댓글
13

정말요?..🥹🥹

네ㅋㅋㅋㅋ 다녀와서 소식 꼭 전해 주세요^^

소식없음...😞😞😞아닌걸로 알아주세요👉🏻👈🏻

언제 가시는거에요? 아직 안가셨어요?

3시 예약이에요..ㅎㅎ두근두근 이제 슬슬 택시잡으려구요
아들맘이 아들 기운 팍팍 드릴게요👶🏻🌶
저처럼 원하시는 아들맘 동지이기를 간절히 응원합니당❤️
ㅎㅎ 아들랑구 바라세요? >_< 🌶🙏🏻 원하는 성별이길 바래요!!!
오.. 저도 내일가요! 아들,딸 상관은 없지만 기대가되는건 어쩔수없네요ㅋㅋㅋㅋ

그니까요..이미 정해놨는데 아닌척><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