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하고 피부가 참 많이 망가졌어요..거뭇거뭇하고 오돌토돌 올라온게 너무 뵈기싫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진동클렌저 사용하시는분 있으세용?
호르몬때문인지 피부각질에 난리가 나서 세안할때 원래 사용하던 진동클렌저(포레오 루나미니3)이거 쓰는데 쓰지 말아야할까요?? 네이버에 찾아봐도 딱히 정보가 없네요🥲
댓글
15
저는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쓰고있어용. 피부가 임신후에 뒤집어져서..ㅠㅠ

피부가 좋았다 나빴다 하네요ㅠㅠ
전써요 쥬베라클렌져요 ㅎㅎ 너무좋은데여.... 필수템

맞아요ㅋㅋㅋㅋ진짜 필수템ㅠㅠ
쓰셔도 무방할듯 합니다^^

네ㅎㅎ사용해도 되겠어요
저는 꾸준히 계속 쓰고있어요!

저두요 클렌저 없으면..ㅠㅠ오돌토돌해지고 써도 괜찮은거 같으니 써야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