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스노우 아가 쌍꺼플 유무

스노우 아가 쌍꺼플 유무

남편이랑 저 둘다 성형한곳은 없지만 제가 쌍꺼풀시술(..?//)을 받아서 스노우엔 Mabe in 의느님의 쌍꺼플이 턱 들어가 있네용 ㅎㅎ 보자마자 이쁘긴한데 우리 예둥이는 없게 태어날확률이 클테니ꉂꉂ(^ᗜ^*) 너무 궁굼해서 30분걸려서 무쌍버전을 만들어봤어용!v(@❛ν❛)v 쌍수전에 베프였던 친구는 모르는사람이 봐도 내딸이라고 ㅋㅎㅋㅎ그러네용 제가봐도 쌍꺼플 없으니까 오빠 얼굴도 막 떠오르고 내새끼 느낌 뿜뿜이라 더 정이가는것 같아용 이쁜 우리예둥이 실물이 궁굼해지네용(ღゝν')ノ♥

댓글

7

  1. 무쌍에 큰눈이라 더 이쁜거 같아요~ 요즘은 무쌍이 대세기도하구요. 애기 너무 이쁘네요~

    1. subcomment icon

      그쵸??😂🤣 헤헤 남편이랑 제가 눈이 큰편이라 정말 다행이에요 ㅎㅎ남편눈 제눈 합쳐놓으니까 무쌍도 너무 이쁜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당💓ヾ(*'∀`*)ノ💞

  2. 우앙 예둥공쥬ㅠㅠ 넘이뽀요❤ 워낙 이뻐서 딸 키우는맛 날거같아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댱!😉 저랑 사랑하는 남편 반반씩 닮은 딸 상상만해도 너무 신비롭고 너무 이뻐서 엄마버전 딸바보 확정이에용ㅎㅎꉂꉂ(^ᗜ^*) 사랑스런 예둥이의 엄마가 된다니 아직두 믿기지가 않네용 ㅎㅎ 💖ヾ(*'∀`*)ノ💖 이쁘게 맑게 자신있게 키워보겠습니댱><

    2. subcomment icon

      저도 둘째는 예둥이같은 딸이었으면😆ㅎㅎ 뚕이님이 사랑이 넘치셔서 울공쥬도 사랑둥이겠어요❤❤

  3. 있어도 없어도 너무 예쁜데요?

    1. subcomment icon

      헤헤 감사합니당!♡ 이렇게만 태어나줬으면 좋겠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