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풀빌라 갔다왔는데 의사쌤이 그게 왜 문제냐며 괜찮다고 했어요 ㅋㅋ 풍덩풍덩 다 빠져서 놀았네요! 배도 안뭉쳤어요 18주4일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수영장 바다..
8월에 속초 가는데 수영장도 있고 바다도 있는데 물에 들어가는거 너무 좋아하거든요 ㅠ .. 친구들이 감염 될까바 물에 아예 안들어갔었데여 ㅠ 괜시리 겁나는데 또 병원 교수님들은 물에 들어가도 상관 없다고 하고 … 넘나 고민 되네요 ㅠ ….. ㅜㅡㅜㅡㅜㅠㅡㅜ 다들 혹시 저랑 같은 고민 하시는 분 계신가요
댓글
18

우왕 ㅋㅋㅋㅋ 저두 신나게 놀다 와야 겠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당 ❣️❣️
저는 어제도 계곡물 담그고왔어요 담달에 호캉스 인피니티풀 갈건데 너무 기대되요 물놀이하는걸 워낙 좋아해서ㅎㅎ

계곡물 몸 다 담그신거예요 ??? ㅎㅎ 발만 담그면 넘 아쉬울거 같아요 ㅠㅠ 저두 수영장 바다 다 갈건데 ㅜㅜ 고민이네용 ㅜㅎㅎ
저두 물놀이 엄청 좋아하는데용, 해수욕장도 펜션 수영장에서두 신나게 놀았어요~~ㅎㅎ 다놀고난뒤 바로바로 씻어주면 아무문제없었어요^^

바로 씻으면 괜찮겠죠 ? ㅜㅜ ㅎㅎㅎ 물속에서 첨벙 첨벙 그래두 두세시간은 놀구 싶은데 ㅜㅜㅎㅎ
저는 수영장 바다 계곡 다 갔어요 ㅋㅋ 근데 물 안들어가게 나름 조심하면서 놀긴 했네용!

오오 근데 그럼 몸 다 담그신거예요 ??? ㅎㅎ

넹 ㅋㅋㅋ 저 다 담갔어용

오오 ㅋㅋㅋㅋ 저두 용기를 내야겟어욘 ㅎㅎ
좋아하시는 물놀이 실컷 하고 오세요 저는 좀 찝찝하면 템포 하고 놀았어요ㅋㅋㅋ

아하 템포 한번도 안해봐서 어떨지 .. 팁 감사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