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속눈썹펌&염색 하신분 계시나요?

20주 전까지는 안하는게 좋다고해서 꾹꾹 참고있는 중이긴한데.. 혹시 20주 전에 속눈썹관련 시술이나, 염색 or 펌 하신 분들 계실까요?? 탈색모라 머리상태가 굉장히 더러워서 어둡게 하고싶은데ㅠㅠㅠ20주될때까지 참고있네요..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8

  1. 전 11주5일차에 매직했어요! 담주가 13주인데 염색해용. 뿌리빼고 까만색톤다운!

    1. subcomment icon

      저는 지금 10주5일찬데 12주 지나고 염색할까봐요,,!! 뿌리최대한 피해서 해달라구 해야겠네요ㅠㅠ

  2. 저는 8주차에 속눈썹 연장했어요 연장도 안좋다고 듣긴했지만 그냥 엄마의 선택인거 같아요! 머리는 저도 고민중이예요ㅠ 너무 투톤이 되어버려서..

    1. subcomment icon

      글쿤용ㅎㅎㅎ속눈썹은 태아에게 영향없다는 글도 봤긴했는데 그래도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신경쓰이네용..머리는 저도 심각한 투톤이라 염색이 제일 하고싶습니댜..

  3. 저는12주되는날속눈썹펌했습니다. 임신했다고말씀드려서 최대한 피부나모근에닿지않게조심해주셨어요

    1. subcomment icon

      오ㅎㅎㅎ안정기때 하셨구낭ㅎㅎ저도 임신전에는 한달에 한번꼴로 자주 했었는데 못하고있으니 슬프더라구요...저두 속눈썹펌 정도는 안정기 접어들면 해야겠어용!

  4. 안하는게 좋다고해서 안하는데.. 큰 일이야 안나겠지만 뭔 일 나면 죄책감이 들테니까요ㅠ 그리고 저 머리만 자르는데 한 시간 걸렸거든요.. 근데 엉치가 엄청 ㅜㅠ 오래 한 자세로 앉아있는게 너무 불편했어요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뭐든 안하는게 젤 맘편하고 그렇겠죠.. 하는것도 결국 본인의 결정이겠지만 오래 앉아있어야하는걸 생각못했는데 힘들겠네요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속눈썹펌&염색 하신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