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5주부터 12주까지 엄청 토하다 피까지 토하고 했는데 병원에서 수액좀 맞고 위장약도 받고 입덕약 용량도 늘려서 13주 현재 많이 좋아졌어요ㅠㅠㅠ 수액맞고 하세요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입덧..탈출구없는 지옥이에요ㅠ
저는 10주6일차 인데요.. 6주부터 시작한 입덧이 점점 심해져서 우울해요ㅠ 뭘 먹기만하면 10분 뒤 분수토로 시작해서 위액까지 뿜어대는데😵💫😵💫 아주 돌아버리겠어요..ㅠ 입덧에 효과보셨다는 글들 거의 다 보고 풋사과, 요거트, 찬밥에 물말아먹기 이것저것 나름 따라해봤는데 효과가 없네요 약도 먹고 있는데도요ㅜ 거의 먹는게 없으니 살도 계속 빠지고 얼굴색도 회색빛이고.. 진짜 못 견디겠어요ㅠㅠ 담주되면 나아지려나요? 제가 2월 말 예정일로 주차가 느린데 몇주 전까지만해도 게시판에 입덧땜에 괴롭다는 글들이 많았는데 이제 좀 없어진 걸 보면.. 앞으로 1-2주만 더 고생하면 된다는 뜻이겠죠? 너무 괴로운데 아직 임밍아웃 전이라 하소연 할 곳도 없고..끄적여봤어요🥹
댓글
22
입덧지옥ㅜ 많이 힘드시겠어요ㅜ 저는 11주찬데 5주부터 계속 누워있어요ㅜ 어지럽고 울렁거려서 그리고 양치질은 진짜 너무 못하겠어요 다올라와서ㅜ 입덧만 끝나면 날라다닐것같아요~ㅎ

누워만 있음 더 토하더라구요ㅠ 소화시킬 겸 억지로 움직여도.. 토하긴해요 ㅜㅜㅎ 시간이 약인가봐요..ㅜ 시간아 빨리가줘..😵💫😵💫
저도 맨 초기때부터 11주까지 진짜 피크였고 12주차인 지금은 조금 괜찮아졌어요 입덧 너무 심해서 물만먹는데 그러면 더 안좋아지더라구요 빵이나 떡으로 배채우고 과일 주스,차,요플레먹고 헛구역질하면서 버텼어요 약처방 받았는데 한 3일 괜찮더니 그 다음부턴 똑같았어요 입덧약이라도 조금 괜찮아지니까 받아서 먹어보세요ㅠㅠ 같이 힘내봐용😢

저도 약은 꼬박꼬박 먹고 있는데 11주차 되니 토가.. 약 뚫고 나오네요ㅜ 못먹으니 몸에 기력도 더 없고 돌겠어요ㅠ
ㅠㅠ 저도 입덧땜에 둘째는 포기할까 생각했는데.. 너무 힘들면 약 드세요 ㅠ 약 먹으면 확실히 나아져요
저도 10주4일인데, 입덧으로 하루하루가 후딱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첫째 케어는 아빠가 다하고 아빠 없을때는 밥도 부실부실 ㅜㅜ 미안해요 첫째때 약 안 먹고 어떻게 살았는 지… 암튼 입덧은 정말 몸서리 쳐져요 고령임신이라 좀 만 움직여서 숨이 차고 그냥 쓰러지기 일쑤 ㅠㅠ 입덧 너 정말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