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차 입덧..탈출구없는 지옥이에요ㅠ

저는 10주6일차 인데요.. 6주부터 시작한 입덧이 점점 심해져서 우울해요ㅠ 뭘 먹기만하면 10분 뒤 분수토로 시작해서 위액까지 뿜어대는데😵‍💫😵‍💫 아주 돌아버리겠어요..ㅠ 입덧에 효과보셨다는 글들 거의 다 보고 풋사과, 요거트, 찬밥에 물말아먹기 이것저것 나름 따라해봤는데 효과가 없네요 약도 먹고 있는데도요ㅜ 거의 먹는게 없으니 살도 계속 빠지고 얼굴색도 회색빛이고.. 진짜 못 견디겠어요ㅠㅠ 담주되면 나아지려나요? 제가 2월 말 예정일로 주차가 느린데 몇주 전까지만해도 게시판에 입덧땜에 괴롭다는 글들이 많았는데 이제 좀 없어진 걸 보면.. 앞으로 1-2주만 더 고생하면 된다는 뜻이겠죠? 너무 괴로운데 아직 임밍아웃 전이라 하소연 할 곳도 없고..끄적여봤어요🥹

댓글

22

  1. 저도 5주부터 12주까지 엄청 토하다 피까지 토하고 했는데 병원에서 수액좀 맞고 위장약도 받고 입덕약 용량도 늘려서 13주 현재 많이 좋아졌어요ㅠㅠㅠ 수액맞고 하세요ㅠㅠㅠ

  2. 입덧지옥ㅜ 많이 힘드시겠어요ㅜ 저는 11주찬데 5주부터 계속 누워있어요ㅜ 어지럽고 울렁거려서 그리고 양치질은 진짜 너무 못하겠어요 다올라와서ㅜ 입덧만 끝나면 날라다닐것같아요~ㅎ

    1. subcomment icon

      누워만 있음 더 토하더라구요ㅠ 소화시킬 겸 억지로 움직여도.. 토하긴해요 ㅜㅜㅎ 시간이 약인가봐요..ㅜ 시간아 빨리가줘..😵‍💫😵‍💫

  3. 저도 맨 초기때부터 11주까지 진짜 피크였고 12주차인 지금은 조금 괜찮아졌어요 입덧 너무 심해서 물만먹는데 그러면 더 안좋아지더라구요 빵이나 떡으로 배채우고 과일 주스,차,요플레먹고 헛구역질하면서 버텼어요 약처방 받았는데 한 3일 괜찮더니 그 다음부턴 똑같았어요 입덧약이라도 조금 괜찮아지니까 받아서 먹어보세요ㅠㅠ 같이 힘내봐용😢

    1. subcomment icon

      저도 약은 꼬박꼬박 먹고 있는데 11주차 되니 토가.. 약 뚫고 나오네요ㅜ 못먹으니 몸에 기력도 더 없고 돌겠어요ㅠ

  4. ㅠㅠ 저도 입덧땜에 둘째는 포기할까 생각했는데.. 너무 힘들면 약 드세요 ㅠ 약 먹으면 확실히 나아져요

  5. 저도 10주4일인데, 입덧으로 하루하루가 후딱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첫째 케어는 아빠가 다하고 아빠 없을때는 밥도 부실부실 ㅜㅜ 미안해요 첫째때 약 안 먹고 어떻게 살았는 지… 암튼 입덧은 정말 몸서리 쳐져요 고령임신이라 좀 만 움직여서 숨이 차고 그냥 쓰러지기 일쑤 ㅠㅠ 입덧 너 정말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