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ㅋㅋㅋㅋ20주까지는 반전 있대요!! 기다려봅시당 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잘보이쥬..
아직14주인데..가운데 정확히 보이네유 왕자님이왔네요 아기한테는 미안하지만ㅠㅠ 딸을 간절히 바랫는데ㅠㅠ
댓글
4
축하드려요 :) 임신기간중 제일 궁금한건데 드디어 해소하셨다니ㅎㅎ 넘 부러워요!
축하드려요-! 벌써 둘째 생각까지 하시다니 ㅎㅎ

둘째생각없는데..둘째가생긴다면요히히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