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은 합성비타민이라 별로예요..암웨이 아세로라C 검색해서 드세요.저 12주차에 코로나확진이었는데 이거 먹고 타이레놀도 안먹고 잘 버텼어요. 항염.해열 효과도 있으니 좋은걸로 드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비타민 c 복용
흐잉 코로나는 음성 나와서 아닌데 4일 동안 내내 기침을 해요ㅜㅜㅠ 열은 다행히 없는데 !!! 비타민 c 먹고 감기 자주 떨어뜨렸던 기억이 있는데 임산부 고려은단 비타민 c 1000 먹어도 될까여....?
댓글
3
저 임신하고도 꾸준히 먹는제품이예요~ 철분이랑 같이먹으면철분흡수도 더잘된다고해서 같이 먹어요~^^

꺄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