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각도법 묻는 분들이 너무 많으시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되니까 각도법 많이 올라오네요 ㅋㅋ
여기엔 90%가 동기들이고 고수님은 없답니다...🥲 거의 다 모르세요....ㅎㅎ
댓글
5
의사의존증이 심해지죠 ㅋㅋ
그러니깐요ㅠ
모두가 동기ㅋㅋㅋㅋ동감합니다, 다들 무지랭이에요

무지랭잌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