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저는 5주때부터 입덧하면서 14주차인 지금까지 계속 그러고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두입먹고 배부르고 삼십분있다 또 배고프고..
저같으신분 계신가요ㅋㅋㅋ 한두입먹고 먹기싫고 배불럿다가 다시 바로배고파지고ㅠㅠㅋㅋ
댓글
4
저도 몇입 먹고 도저히 못먹겠어서 치우면 세시간쯤 있다가 꼬르르르륵....ㅎㅎㅎ그래요ㅠㅜㅠ
입덧은 끝낫는데 변덕이 변덕이.. 한 메뉴로는 식사가 불가능해요. 몇입 먹음 먹기 싫고 한두시간 지나면 꼬로록.. 자주 먹는게 좋다고는 하는데 귀차나요ㅋㅋ
두 입까진 아니지만 저도 조금 먹으면 배불러서 두세시간마다 밥먹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