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 확진..

어제부터 몸이 안 좋아서 오늘 병원 가기 전 키트 했는데 2줄 나오고 항원검사도 양성으로 나와서 확진 받았어요! 아침에는 열이 없었는데, 낮에 들어서니 열이 오르더니 얼음찜질을 온 몸에 해도 39.4에서 안 내려가요 ㅠㅠ 지금 13주 2일이라 병원에서도 바늘 자체를 꽂을 수 없다고, 약도 처방한대로만 먹으라는데 약이 전혀 안 들어요ㅠㅠ 열 내릴 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 진짜 너무 힘들고 아기가 잘못될까봐 너무 걱정되고 그래요

댓글

11

  1. ㅠㅜ저도 40도까지 찍어서 죽다살아났어요ㅠㅠ 병원에서 지어주는 타이레놀이 조금더 쎈데 저 8시간단위로 2개씩 먹었어요ㅠㅠ얼음팩 수건에 감싸서 베개로 쓰고 다리 밑에두고ㅠㅠㅠ삼일동안ㅠㅜ열잡는다고 고생해써요ㅠㅠ맘님도 얼음팩 계속 몸 주위에 냅두세요

    1. subcomment icon

      아고 고생하셨어요! 저는 잘 견디고 남은 격리기간 보내고 있답니당 ~ 심쿵쓰님도 40도씩이나 되는 고열에서 잘 버텨줘서 감사해요ㅎㅎ 격리 끝나면 아기 무사한지 보러 가야겠어요..!

  2. 저랑 하루차이 나네요 저는 수액부터 놔주셨는데 무슨일이죠? 바늘 자체를 꽂을수 없다니???

    1. subcomment icon

      그만큼 임신 초기라 해주기 위험하단 뜻 같아요~ 하필 제가 다니던 산부인과가 확진날부터 휴가라ㅠㅠ 근처 종합병원 응급실과의 전화통화 통해서만 상담했거든요~ 병원도 위험한 일은 해주기 싫었겠져 뭐..ㅎㅎ

  3. 암튼 열내리게 옷도 벗고 온몸 물수건으로 열내리고 시간맞춰 타이레놀 먹고. 물을 조금씩 계속 마시는게 좋대요. 수분섭취!

  4. 저두 지난주 12주차에 확진... 격리해제 이틀 지났네요. 한 3일은 평생 겪어보지 못한 목통증과 전신근육통으로 가장 힘들었네요. 마지막엔 코감기 증상. 다행히 가래기침은 없었지만, 확진 이틀전부터 39.4 고열에 물수건에 타이레놀 먹으며 하루 지나니 열은 38대로 떨어지고 또 하루 지나니 37대로중후반으로 떨어져서 유지했네요. 타이레놀 이알 일반인 2알씩 하루 세번 먹는걸 1알씩 하루 세번 먹으며 버틸려니 참 힘들었네요. ㅠ.ㅠ 원래같으면 못 참고 먹었을텐뎨 병원에서 임신초기라고 1알씩만 먹으라하더라구요. 글구 38도 이상부터 먹으라했어요. 전 3일먹은듯. 그뒤론 37중후반 유지하며 고통은 참은듯... 각자 증상이 다 다르니 ㅜ.ㅜ 덜 아프시길 바래요! 3일 지나면 아파도 좀 살만해져요.

    1. subcomment icon

      아ㅠ-ㅠ.. 타이레놀 드셨구나.. 저는 그것도 못먹게하셨어요 흑.. 아주 약한 해열제 의존하려다보니 약이 전혀 안들었었네용 !! 그래도 디어리님처럼 3일 지나니 열도 떨어졌어요ㅎㅎㅎㅎ

  5. 저두요 지금 열이 계속 안내려가는데 찬수건 두르고 하면 너무 춥고 오한때문에 이빨 덜덜 떨리고 어찌해야할지 너무 슬퍼요

    1. subcomment icon

      슬프다는 마음 백번이고 천번이고 알 것 같아요ㅠㅠ 저도 그냥 서럽고 슬펐어요 엄마가 되는게 쉬운게 아니다 싶어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코로나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