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위생과일마셨는데 직방이더라구용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에요 ㅠㅠㅠ초기변비 잇으신분 ㅠㅠㅠ
원래도 변비가 잇엇는데 초기에 조심한다고 안움직여서 인지ㅠ 입덧으로 못먹어서 인지ㅠ 변비가 심해졌어요 오늘 화장실에서 힘줬는데 배 괜찮겟죠? ㅜㅜㅜ 아직 뱃속에 잔여물이 남아서 아픈건지 ㅠ 힘줘서 아픈건지ㅠ 기분탓인지 ㅠㅠㅠㅠㅠ 변비잇으신분들 그냥 힘 주시나요?ㅜ
댓글
6
저도 변비없다가 11주차에 갑자기 변비 생겼어요 ㅠㅠ
저도 갑자기 생겨서ㅠ 넘 힘들었네요. 요즘 아침에 미온수 한두잔, 유산균 먹고 하루에 유산균 요구르트도 두개는 챙겨먹는 듯요ㅠ
바나나,사과,청경채,꿀 갈아드세요 직빵이예요ㅎ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럴때 좌욕기 사서 좌욕 2-3일하면 괜찮아져요! 좌욕기 집에 들이기 좀 글킨했는데😅 용기내서 구매하고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