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너리싱로마샴푸 쓰고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샴푸
샴푸 추천부탁드려요~ 혹시 빌리쇼핑제품 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댓글
13

어젯밤바로주문했어요 향이별로라시는분들이계셔서살짝걱정하고있어요ㅠ

저도 향은 별로 였지만 아기생각해서 성분이 좋아서 쓰고있어요 저는 두가지쓰는데 바이오가 라는 브랜드 클렌져&샴푸도 좋아요
저 빌리쇼핑에서 임산부 샴푸 사봤는데 입덧하느라 냄새가 별로라 못쓰고있어요ㅠㅠ 저도 지금은 로마 샴푸초록색 쓰는데 이것도 향은 그냥그렇고^^; 더부르켓 레몬그라스 샴푸는 그래도 향은 괜찮았어요ㅎㅎ
감사합니다 일단 로마샴푸 먼저 주문해봤어요^^ 추천해주신거 차례로 다 써볼께요
아모스 녹차실감(산뜻한)쓰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저도로마샴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