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니프티 검사결과 나오셨나요, 저도 오늘양수검사 예정이였는데 양수가 너무 없어서 못하고 니프티 하고 왔거든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운증후군 고위험군..니프티 하고왔어요 ㅜ

2차 기형아검사 다운증후군 고위험군나왔는데 18:1.. 나이는35인데 너무 수치가 높거나와서 일도 손에 안잡히고.. 니프티 진행하고 왔는데 2주를 어찌 버텨야할지 .... 아니라고 생각하고싶은데 마음이 진정이 잘 안되네요 ㅠ
댓글
21

저 오늘 결과 나왔어요! 저위험군으로 정상수치 떴어요! 유진님도 좋은결과 있으실꺼예요!
저는 신경관결손이 높거나와서ㅠㅠ 어제 양수검사했어요ㅠㅠ 결과기다리느라 너무 초조해요ㅠ

양수검사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어요 ㅠ ㅠ 좋은 결과이길 무조건 바랍니다!
저도 하고 왔어요. 몇날몇일 걱정하며 살았는데 정작 니프티검사 피뽑고 와서는 좀 괜찮아졌어요. 저는 결과가 3주나 걸린다더라구요 ㅠㅠ 3주가 다가올즈음되면 또 애가 탈것 같지만 너무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 좋다고 쌤이 혼내시길래 그러지 않으려고 노력중입니다. 괜찮으실거에요~ 괜찮아야죠!!! 우리 그렇게 생각하기로 해요 ㅠㅠ

진짜 계속 걱정이 꼬리를 물고 그러네요 ㅜ 같이 힘내봐요! 좋은 생각만하고 좋은결과만 있길! 이렇게 댓글들보니 더 맘이 진정되네요 무조건 괜찮은걸로 생각하고 힘내요 우리 진짜!!
아..저도 오늘 일하다 고위험군 떠서 니프티 하고왔어요… 몇대몇 수치가 가늠이 안가서 확률로 알려주셨는데 96퍼가 정상이고 4퍼정도가 위험이라고 해주셨어요 ㅜㅜ 그나마 그걸로 위안삼고 기다리려고요 ㅜㅜ 2주보다 빨리나오기도 하던데 빨리나오길 바래봐요 ㅜ

이렇게 말 들으니까 저도 좀 안심이 되네요! 담당쌤이 사정으로 바뀌었는데 이번선생님이 너무 이런 설명도 안해주시고 무엇도 알수없다고 아리송하게 말하시니 더 힘들었던것 갗아요 ㅜ 빨리 나오길 바래봅니다!

주위에 임신한분들 & 인터넷 후기 미친듯이 찾아봤는게 왠만하면 저위험군 나온다고 하니 힘내서 기다려봐여우리🥲
저는 2차 기형검 전에 니프티를 먼저 진행해서 2차는 나중에 했거든요~ 저두 니프티는 정상이었고 2차는 다운 고위험군으로 떴는데..니프티 정상이라 크게 신경안써도 된다고했어요~ 너무 맘졸이지마시구 편히 가지세요ㅜㅜ아가를 믿고..

저도 나이가 걸리니 니프티를 같이 진행할껄 그랬다는 후회가 막 들더라구요 ㅠ ㅠ 미리하길 잘하셨네요 정말! 저도 맘 편히 가지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