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코로나걸린 이후 걱정되 다녀왔는데 기쁜소식이요!

코로나 걸려서 고열로 이틀이나 힘들었고 못먹고 토하고 살도 더 빠지고 아기한테 문제 있을까 너무 걱정되는데 태동도 못느껴서 혼자 걱정을 엄청 했네요 격리가 끝나고 걱정되는 마음에 다녀왔는데 원장님 말씀이 코로나바이러스가 탯줄을 통과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엄마 뱃속이 아기에겐 가장 안전하데요 혹시 코로나로 우리아기에게 영향이 갈까 걱정했던분들 저와 함께 안심해도 좋을거 같아요 엄마 뱃속이 허술하지 않다고 걱정말라고 말씀해주셨어요 ^ ^ 코로나로 힘드신분들 코로나 걸릴까 걱정되시는분들 모두 걱정 놉!! ^ ^

댓글

7

  1. 우와.. 내심 걱정하고 있었는데!! 좋은 소식 공유 감사해요 !!!

  2. ㅠㅠ오늘 확진받았어요 너무 우울했는데 지금 상황에 이보다 반가운 소식이 없네요! 감사해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아이쿠 ㅠㅠ 도움되셨다니 정말 기쁘네요~ 약도 물도 밥도 잘 챙겨드세요!! ^ ^

  3.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태동있지만 불편한 맴이었는데 흑흑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다같은 맘이죠 ㅠㅠ 열나는게 아기한테 위험하다고 배에 얼음팩 올린다는 글보고 저도 엄청 걱정했었어요~ ㅠㅠ물많이 마시고 잘챙겨드세요 !!

  4. 마음이 조금 놓이네요ㅠ 격리이틀차인데 아직태동없으니 확인할수가없어 걱정중이에요 그나마 입덧으로 존재를확인시켜주니 위안이되긴하네요ㅠ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맞아요 저도 그랬어요 입덧으로 존재확인하고 오늘도 입덧약 타러가고 ㅠㅠㅋㅋㅋ이노므 입덧은 언제 끝나는건지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코로나걸린 이후 걱정되 다녀왔는데 기쁜소식이요!